넷플릭스 보는 날이면
연희동에 가야 한다
넷플
연가
멤버십 신청
이벤트
커뮤니티
러브게임 - 하트시그널, 테라스 하우스, 투 핫!, 블라인드 러브
사랑과 연애
수요일 7시 30분 모임, 4월 14일 부터
삼성역 식물원282에서
51,000원 X 3개월

💡 멤버들이 함께 만드는 자유 모임입니다.
모임 소개
러브게임 - 하트시그널, 테라스 하우스, 투 핫!, 블라인드 러브
넷플릭스에서 <테라스 하우스>, <하트시그널>, <투 핫!>,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중 하나라도 정주행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요, 저요!) 다양한 직업과 가치관을 가진 남녀가 한 공간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흥미와 긴장감 100%! 이 프로그램들이 시간이 지나도 인기 있는 이유는 마치 우리네 사랑 이야기와 닮은 모습, 내가 살아가고 실수하는 모습들과 닮았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어요.

2020년 서울이라는 대도시에서 나의 일과 삶, 그리고 사랑과 연애는 어떻게 펼쳐질까요? 하나의 규칙과 특별한 공간에서 벌어지는 4편의 연애 리얼리티를 함께 보고 도시 남녀의 사랑을 이야기합니다. 출연자 중 내가 마음에 드는 사람도, 내가 싫어하는 모습을 가진 사람도 있을 텐데요. 이들 리얼리티 속에서 내 사랑 방식과 사랑 유형, 내가 꿈꾸는 상대방과 상상 속 사랑을 발견해볼 수도 있겠어요.

공감, 설렘, 탄식, 우려! 모두 좋습니다. 어떤 인물에 공감했는지, 어떤 프로그램이 가장 재미있었는지 함께 이야기하다 보면 새로운 사랑이 불쑥 찾아올지도 몰라요.

함께 감상할 작품들

* 3주마다 '연애 리얼리티' 넷플릭스/영화를 보고 만납니다.
* 모임장 없이 12명이 함께 만드는 모임입니다. 첫 모임에서 앞으로 다루고 싶은 영화와 질문을 함께 정합니다. 회차별 세부 주제와 콘텐츠는 구성원 협의 하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모임 참석 전, 멤버들이 함께 발제한 작은 사전 과제가 주어집니다.
함께 나눌 질문들
1회차 - 러브라인 추리게임
<하트 시그널> 시즌2를 기억하시나요? IT기업을 다니면서 가끔 허당미를 내뿜는 커리어우먼 ‘오영주’, 일식당을 운영하며 차가운 매력을 발산하는 도시 남자 ‘김현우’ 까지. 당신도 텔레비전 속 남녀의 사랑에 설렘을 숨기지 못했었나요? 서울에서 자신의 일을 하다가 한 지붕 위에서 살게 된 남녀들의 러브라인 추리게임, <하트시그널>은 매 시즌 화제를 낳으며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어요. 바로 이 <하트시그널>이 새 시즌으로 돌아왔습니다. 넷플릭스에서도 시즌3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여러분은 누가 누구랑 이어졌으면 좋겠나요? 지금까지 나온 캐릭터 중에 어떤 인물이 나와 가장 닮았나요? 나는 어떤 사람이 마음에 들었나요?
* 함께 볼 작품: <러브라인 추리게임 하트시그널3>(2020)
2회차 - 내 사랑에서 가장 중요한 것들
“전 세계에서 최고로 섹시한 남녀가 모였다, 그렇지만 섹스는 포기해야한다(?)” 라는 파격적인 컨셉을 바탕으로 한국에서도 넷플릭스 Top10 콘텐츠로 사랑 받고 있는 <투 핫!>을 함께 보고 이야기합니다. 사실 처음에는 우리네 가치관과는 아주 달라서 ‘그냥 가만히 있으면 상금 받는 것 아니야?’라며 쉽게 공감하기 어렵다고 느끼다가도 리얼리티쇼를 가만히 보고 있으면 끝내 섹스를 참아내고 진실한 사랑을 깨닫는 참여자들의 성장에 어느 순간 사정없이 몰입하게 되는데요. 내 사랑과 연애에서 포기할 수 없는 가장 중요한 것들은 무엇일까요? 당신은 어떤 상황에 부닥쳤을 때 사랑이 극대화된다고 느끼나요? 그리고 내가 상상하는 사랑의 장소에 대해서도 이야기해 봅시다.
* 함께 볼 작품: <투 핫!>(2020)
3회차 - 일과 삶 그리고 사랑 사이의 균형
대본 없는 원조 연애 리얼리티 <테라스 하우스>. 최장 1년 거주라는 조건이 붙은 장기 연애 리얼리티이기도 하죠. 연애와 사랑뿐 아니라 조금 더 솔직한 모습으로 청춘들의 일과 삶에 대한 고민까지 보여주어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시리즈입니다. 테라스 하우스에서는 조금 더 다양한 직업, 출신 배경, 가치관을 가진 사람들이 자신의 고민과 살아가는 방식에 대해서 이야기하며 성장합니다. 우리는 일과 삶 그리고 사랑 사이에서 어떻게 균형 잡고 성장하고 있나요?
* 함께 볼 작품: <테라스 하우스>(2018) 시즌1
4회차 - 오직 마음이 이끄는 사랑
한 번도 실제로 본 적 없는 사람’과 사랑에 빠진 다음, 결혼까지 약속할 수 있을까요? 오직 마음의 끌림으로, 대화만으로 인생의 짝을 찾을 수 있다면?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는 넷플릭스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가 목격할 수 있는 거대한 스케일의 연애 실험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당신이 연애와 사랑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는 무엇인가요? 더불어 당신이 궁극적으로 꿈꾸는 사랑은 무엇인가요?
* 함께 볼 작품: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2020)
함께하면 좋은 사람
* 연애 리얼리티를 정말 재미있게 몰입해서 본 사람
* 프로그램에서 나왔던 상황과 인물에 대해서 다른 사람의 생각이 궁금한 사람
*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싶고, 새로운 사랑과 연애를 찾아 모험하고 싶은 사람
* 도시에서 잘 사랑하고 살아가는 것에 대해서 고민이 많은 사람

함께라서 좋은 것
* 재미있게 본 프로그램을 더 재미있게 복습해 볼 수 있습니다. 사랑과 연애에 대한 본격적인 수다 타임!
* 도시에서 사랑과 일 사이의 균형을 잡을 수 있는 가치관을 세워봅니다.
* 12명 안에 내 사랑이 있을지도 모르죠. 이 모임은 남녀 성비를 최대한 균형 있게 모집할 계획입니다.
* 사랑에서 내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 이상형의 모습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봅니다.
* 도시에서 살아가는 남녀의 다양한 고민과 각자의 해답을 흡수해보는 자리입니다.

넷플릭스 보는 날이면
연희동에 가야 한다
주식회사 세븐픽쳐스 | 대표자 전희재 | 사업자등록번호 342-81-00499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로5길 54-24 | 070-7724-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