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보는 날이면
연희동에 가야 한다
넷플
연가
멤버십 신청
이벤트
커뮤니티
당신도 오티스가 될 수 있다: 더 즐거운 섹스를 위한 성 상담소
사랑과 연애
토요일 6시 30분 모임, 4월 3일 부터
홍대 사생활에서
51,000원 X 3개월

💡 멤버들이 함께 만드는 자유 모임입니다.
모임 소개
당신도 오티스가 될 수 있다: 더 즐거운 섹스를 위한 성 상담소
섹스는 정말 아무도 가르쳐주지 않습니다. 여전히 툭 터놓고 이야기하는 걸 부끄럽게 여기기도 하고, 감추고 숨겨야 하는 대상으로 여겨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내 첫 경험 상대와 연인들이 비밀을 속삭이듯 ‘즐거움'에 대해 조금씩 알려주는 것이 다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섹스에 있어서라면 우리는 다들 ‘미미한(?)’ 경험을 가진 존재들입니다.

하지만 ‘섹스'는 알면 알수록 일상에 큰 즐거움이 될 수 있는 미지의 영역입니다. 이 모임에서는 솔직한 섹스 이야기를 나누며 섹스가 당신에게 어려운 무언가가 아닌 일상 속 즐거움이 될 수 있도록 관점을 바꿔보는 모임입니다. 그 누구도 알려주지 않지만, 누구나 있는 섹스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한데 모아보아요.

섹스를 잘하고 싶은 사람, 섹스를 더 자세히 알고 싶은 사람, 섹스에 대해 뭔가 이야기하고 싶은 사람 모두 환영합니다. 건강하고 충만한 삶을 위한 교양 있고 가식 없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섹스보다 즐거운 섹스 이야기, 서로가 서로의 선생님이 되어 봅시다.

* 본 모임은 만 19세 이상의 성인만 참여 가능하며, 더욱 원활하고 폭넓은 대화를 위해 참여하시는 분의 성비를 균형 있게 모집할 예정입니다.

함께 감상할 작품들

* 3주마다 '섹스'를 주제로 한 넷플릭스/영화를 보고 만납니다.
* 모임 참석 전, 모임장이 발제한 작은 사전 과제가 주어집니다.

함께 나눌 질문들
1회차 - 섹스와 당신의 비밀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는 청소년이 주인공인 드라마이기는 하지만 인종과 젠더, 섹슈얼리티, 정체성 등 여러 측면에서 섹스를 훨씬 더 열린 관점에서 바라보게 하는 드라마인데요. 첫 시간에는 넷플릭스의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를 통해 청소년기에는 몰랐고 지금은 알고 있는, 그리고 지금도 모르는 섹스에 관한 지식을 대방출해봅시다.
* 함께 볼 작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2019~2020)
2회차 - 성욕과 당신의 해소법
당신은 언제 가장 ‘하고’ 싶나요? 우리가 섹스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이유는 바로 ‘성욕'이 있기 때문일 텐데요. 사람마다 성욕도 다르고, 자주 하고 싶은 시기도 다르다고 합니다. 당신은 지금 어떤 상태인가요. 욕구에 대한 각자의 입장과 해소법에 대해 이야기해봅니다. 자신의 성욕의 정도와 시기에 따라 해소법이 다를테니 적절하게 해소법을 잘 찾으면 더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자위 팁 혹은 성욕 해소와 관련한 유용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을지 몰라요.
* 함께 볼 작품: <아가씨>(박찬욱, 2016)
3회차 - 판타지 : 조금 더 즐거운 저녁
가끔은 우리가 진짜 연애나 섹스를 하는 것보다 이야기하고 상상하는 것을 더 좋아하는 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합니다. 생식과 파트너와의 안녕을 위한 섹스보다, 조금 더 즐거운 섹스와 우리의 판타지에 대해 이야기해봅시다. 매일 똑같은 섹스에 ‘이야기’를 입혀보고, ‘상상'을 입혀 봅니다. 친한 친구들과도 나누지 못한 이야기 속에서 당신의 숨겨진 욕망을 알아챌 수도 있어요. 그럼 부끄럽지 않냐고요? 아니요, 조금 더 즐거운 일상이 될걸요? 아직 실현되지 못한 당신의 섹스 판타지는 무엇인가요.
* 함께 볼 작품: 넷플릭스, <익스플레인 : 섹스를 해설하다>(2020), Ep1. 성적 판타지 편
4회차 - 파트너 : 함께 섹스를 하는 사람
통상적인 ‘섹스 파트너'를 포함해 섹스를 함께 하는 사람, 모든 파트너에 대해 이야기해 봅니다. 누군가와 함께 살아가기 위한 조건으로 ‘사랑', ‘성격과 취향', ‘돈'을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가까운 친구들은 ‘섹스'라고 종종 이야기하기도 합니다. 어쩌면 당신에게도 ‘필수'인 좋은 섹스 파트너! 당신에게 가장 좋았던 파트너는 누구였나요? 반대로 누가 가장 좋지 않은 기억을 남겼나요? 조금 더 좋은 파트너 관계를 이어가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법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 함께 볼 작품: <바람난 가족>(임상수, 2003)
함께하면 좋은 사람
* 섹스를 둘러싼 여러 이야기가 궁금한 사람
* 성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 나누고 싶은 사람
* 성적인 고민을 마음 편히 털어놓고, 조언을 구하고 싶은 사람
* 과거의 연애, 현재의 연애, 앞으로의 연애에서 의미를 찾고 성장하고 싶은 남녀
* 사랑을 통해 나의 매력, 취향, 자아를 발견하고 싶은 사람

함께라서 좋은 것
* 때로는 서먹한 사이에 꺼내는 자기 이야기가 더 위로될 때가 있습니다.
* 솔직하게 털어놓아 가벼워집니다.
* 그동안 경험했던 사랑과 연애를 다양한 시선에서 바라볼 수 있습니다.
* 갑작스러운 친구의 연애 상담 요청에 자신감이 생깁니다.
* 사랑이라는 이름의 다양한 관계를 들여다보며 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보는 날이면
연희동에 가야 한다
주식회사 세븐픽쳐스 | 대표자 전희재 | 사업자등록번호 342-81-00499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로5길 54-24 | 070-7724-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