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보는 날이면
연희동에 가야 한다
넷플
연가
멤버십 신청
이벤트
커뮤니티
굿모닝 시네마, 브런치를 곁들인 아침 영화 모임
라이프스타일
일요일 12시 모임, 1월 31일 부터
연희회관에서
73,000원 X 3개월

💡 멤버들이 함께 만드는 자유 모임입니다.
모임 소개
굿모닝 시네마, 브런치를 곁들인 아침 영화 모임
굿모닝! 여러분은 주말 아침을 어떻게 보내시나요? 평일 내내 격무에 시달리느라 주말만큼은 늦게까지 늦잠을 주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고, (이불 밖은 위험하니까!) 침대에서 뒹굴며 늦은 아점을 먹고 온종일 밀린 넷플릭스를 몰아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그런데 주말 아침, 어떤 날에는 왜인지 일찍 일어나 밀린 집안일도 하고 아침도 지어 먹고 등산이나 달리기 같은 운동까지 하고 싶어지는 날이 있잖아요. 『미라클 모닝』이라는 책이 여전히 베스트셀러인 것을 보면 모두들 활기차고 알찬 아침을 보내고 싶어 하는 마음이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넷플연가가 기다려지는 아침을 위한 우리만의 조찬 클럽, 브런치 모임을 준비했습니다. 멤버들이 함께 만드는 이 모임에서는 시작부터 끝까지 아침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아침에 만나 아침에 관한 영화를 보며 간단한 브런치를 함께 만들어 나눠 먹으면서요!

제목에 아침이 들어가는 영화, 주인공들이 아침마다 모이는 영화, 브런치의 대명사로 쓰이는 영화, 맛있는 아침이 나오는 영화, 이색적인 아침 식사가 나오는 영화까지 모두 다 좋습니다. 좋은 아침을 만드는 비법을 알고 계신 분도, 이제는 주말 아침을 그냥 흘려보내고 싶지 않은 분도 모두 환영입니다. 일요일 아침, 브런치 친구를 만들고 싶은 분이라면 더더욱 이 모임을 추천해요. 함께 아침 만들어 먹어요!

님의 한마디
test
함께 감상할 작품들

* 3주마다 '아침과 브런치'를 주제로 한 넷플릭스/영화를 보고 만납니다.
* 모임장 없이 12명이 함께 만드는 모임입니다. 첫 모임에서 앞으로 다루고 싶은 영화와 질문을 함께 정합니다. 제안한 브런치 메뉴는 모임을 진행하며 멤버들이 직접 변경할 수 있으며 기본 재료가 제공됩니다.
* 모임 참석 전, 멤버들이 함께 발제한 작은 사전 과제가 주어집니다.
함께 나눌 질문들
1회차 - 첫 모임과 토마토 부르스케타
<줄리 & 줄리아>는 요리 초보도 당장 요리하고 싶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영화입니다. 뉴욕의 요리 블로거 ‘줄리’와 전설의 프렌치 셰프 ‘‘줄리아'의 이야기에 함께 푹 빠져 볼까요? 영화 내내 눈 앞에 펼쳐지는 멋진 프랑스 요리의 향연과 둘의 행복하고 경쾌한 일상에 여러분의 첫 모임도 설렘으로 가득할 거예요. 첫 모임에서는 영화 속에 등장한 가벼운 핑거푸드, 토마토 부르스케타를 함께 만들어 나눠 먹으며 앞으로 함께 만들어갈 주말 아침에 관해 이야기 나누어 보아요.
* 함께 볼 작품: 노라 애프론, <줄리 & 줄리아>(2009)
2회차 - 아침 루틴과 프렌치 토스트
서로의 아침 루틴을 공유해주세요. 아직 아침 루틴이 없는 사람이라면, 다가오는 넷플연가 모임 전까지 새로운 아침 루틴을 만들어 조금 변화한 일상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좋은 아침 습관을 만들기 위한 방법을 함께 나눠요. 여기에 프렌치 토스트를 곁들여 아침에 관한 영화, 혹은 맛있는 아침 식사나 브런치가 나오는 영화를 만나 보아요.
* 함께 볼 작품: 모임 시작 후 함께 논의
3회차 - 꿈꾸는 아침과 콥 샐러드
이번 모임에서는 내가 꿈꾸는 아침이 있다면 함께 나눠요. 여행이 힘들어진 요즘, 어느 도시에서 어떤 아침 식사를 하고 싶은지를 비롯해 내가 꿈꾸는 최고의 아침을 구체적으로 상상해보아요. 여기에 활기차고 상쾌한 낮을 위해 콥 샐러드를 곁들여 아침에 관한 영화, 혹은 맛있는 아침 식사나 브런치가 나오는 영화를 만나 보아요.
* 함께 볼 작품: 모임 시작 후 함께 논의
4회차 - 좋은 수면과 핫케이크
좋은 아침을 만들기 위해서는 그 무엇보다 양질의 수면이 정말 중요하겠죠? 마지막 모임에서는 좋은 아침을 위한 좋은 저녁 이야기를 나눠볼 건데요. 좋은 수면을 위한 습관을 비롯해 나만의 저녁 루틴 이야기를 함께 해보아요. 3초 만에 잠드는 꿀팁도, 잠이 오지 않을 때 새벽 감성을 위해 내가 끄적이는 일기를 조금 소개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만큼은 좋은 잠을 기대하며 핫케이크를 곁들여 저녁에 관한 영화, 혹은 맛있는 저녁 식사가 나오는 영화를 함께 만나 보아요.
* 함께 볼 작품: 모임 시작 후 함께 논의
함께하면 좋은 사람
* 주말 아침을 헛되이 보내고 싶지 않은 사람, 이제는 부지런한 아침을 살아보고 싶은 사람
* 영화 속에 나오는 브런치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왔던 사람
* 좋은 아침을 맞이하는 습관에 관심이 많고, 퇴근 후 삶을 값지게 꾸려보고 싶은 사람
* 함께 만드는 간단한 요리에 관심이 많고, 브런치를 직접 만들어 먹어보고 싶은 사람

함께라서 좋은 것
* 여럿이 함께 도전할 때 좀 더 쉽게 목표에 다가갈 수 있습니다. 좋은 아침을 만드는 습관, 혼자 말고 같이 만들어 보아요.
* '행복해 보이는 사람'보다는 '행복을 아는 사람'으로 성장합니다.
* 놀기 좋은 친구를 여럿 만들 수 있습니다.
* 먹고, 마시고, 쉬고, 운동하고, 여행하는 모든 휴식의 순간이 더 튼튼해집니다.
* 간단한 브런치를 함께 만들어 먹는 모임입니다. 간단한 아침 식사 메뉴를 요리할 수 있게 됩니다.

신청 현황
여성남성선택없음여성21%남성75%선택없음4%
여성
남성
선택없음
넷플릭스 보는 날이면
연희동에 가야 한다
주식회사 세븐픽쳐스 | 대표자 전희재 | 사업자등록번호 342-81-00499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로5길 54-24 | 070-7724-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