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보는 날이면
연희동에 가야 한다
넷플
연가
멤버십 신청
이벤트
커뮤니티
와글와글 크리스마스 준비단 - 크리스마스에 혼자 있지 않겠어!
자아와 관계
목요일 7시 30분 모임, 4월 8일 부터
홍대 사생활에서
51,000원 X 3개월

💡 멤버들이 함께 만드는 자유 모임입니다.
모임 소개
와글와글 크리스마스 준비단 - 크리스마스에 혼자 있지 않겠어!
아직 크리스마스에 약속이 없지만, 누군가를 만나 신나게 놀고 싶은 분들을 위해 넷플연가가 판을 깔아 드립니다. 앗, 잠깐! ‘크리스마스까지 준비를 하라니… 이것이 K-크리스마스인가…?(절망)’라고 생각하셨다면 오해입니다.

이 모임은 그 누구보다 따뜻한 연말연초를 보내기 위해 주구장창 크리스마스 영화를 보고, 크리스마스 캐롤을 듣고,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고, 새해를 맞이하고, 새해를 맞이해 또 파티를 하고 헤어지는 모임인데요. 그야말로 오직 크리스마스의, 크리스마스에 의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모임입니다. 이 모든 파티 파티를 위해 식상한 술 게임에서 벗어나 놀이 전문단을 모셨습니다. 놀이 전문단이 준비한 가볍고 재미난 놀이를 즐겨보아요! 우리 함께 게임하고 먹고 마시며 즐거운 연말을 보내 보아요.

처음 만난 사람들과도 자연스럽게 웃고 즐길 수 있도록 경력 있는 MT 기획자가 열심히 준비해봤습니다. 부담 없이 즐기는 마음으로 크리스마스 준비단(=놀이 중독단)과 함께 해보는 건 어떨까요? 여러분의 열린 마음과 따뜻한 눈빛과 체온, 그리고 무엇이든 함께할 다짐 한 스푼이 필요합니다. 그럼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만나요!
님의 한마디
test
함께 감상할 작품들

* 3주마다 '크리스마스’, ‘새해’, ‘놀기’ 의 대화를 나누기 위한 넷플릭스/영화를 보고 만납니다.
* 모임장 없이 12명이 함께 만드는 모임입니다. 첫 모임에서 앞으로 다루고 싶은 영화와 질문을 함께 정합니다. 회차별 세부 주제와 콘텐츠는 구성원 협의 하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모임 참석 전, 멤버들이 함께 발제한 작은 사전 과제가 주어집니다.
함께 나눌 질문들
1회차 - 창단식과 크리스마스 파티: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사실 그 누구보다 노는 걸 좋아하는 당신, 그런데 어른이 되니 그 누구도 판을 깔아주지 않습니다. 영화 <라스트 크리마스>의 ‘케이트’도 마찬가지입니다. 친구도 없고, 연애도 못 하고, 오디션에서 자꾸 떨어지고, 마음대로 되지 않는 인생. 노는 게 제일 좋은 어른이는 도대체 어디로 가야 할까요? 거리는 온통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한데, 올해 크리스마스도 이렇게 아무 일도 없이 집에 누워서 보내야만 하는 걸까요? 그런 여러분을 위해 넉넉하고 흥미로운 게임들을 준비했습니다. 처음 만났지만, 오늘은 그 어느때보다도 설레는 크리스마스 이브! 이제 더는 쓸쓸히 길을 홀로 거닐지 않을 거예요. 서로를 기다리는 우리가 있으니까요. 크리스마스에는 이 영화를 빼놓을 수 없죠. 영원한 클래식 <나 홀로 집에>를 배경으로 캐롤을 들으며 신나게 보내요!
* 함께 볼 작품: <라스트 크리스마스>(폴 페이그, 2019)
2회차 - 새해: 밤이 되었습니다, 마피아는 서로를 확인해주세요.
2021년이 밝았습니다. 새해 계획은 다 세우셨나요? 새로운 다짐을 위한 영화 <쇼생크 탈출>과 함께 2020년에 탈출하지 못한 일들이 있다면 훌훌 다 털어버립시다. 그리고 새로운 페르소나를 찾는 것이죠! 사회생활을 하면서 우리는 필연적으로 사회적 가면을 쓸수 밖에 없습니다. 오늘은 이왕 연마한 사회적 가면을 최대치로 발현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어몽어스의 조상님 격인 ‘마피아’를 즐겨봅시다. 남을 속이는 대담한 플레이로 승리를 쟁취해보세요. 연초 사회인 스킬 UP!
* 함께 볼 작품: <쇼생크 탈출>(프랭크 다라본트, 1994)
3회차 - 기억: 멋지게 인사하는 법
오늘의 드레스 코드는 오렌지색! 이번 시간에는 조금 색다르게 영화 <코코>와 함께 ‘멋지게 인사하는 법’에 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많이 이르지만, 먼 미래에 있을 나의 장례식을 상상해봅시다. 엄숙하고 슬픔뿐인 장례식이 아닌 <코코>의 배경인 멕시코의 ‘죽은 자의 날’처럼 왁자지껄하고 화려한 축제 같은 장례식을요. 내 인생의 마지막이 다가온다면 어떻게 보내고 싶은지, 누구를 초대하고 싶은지, 어떤 음식을 먹고 싶은지, 남기고 싶은 메시지는 무엇인지 함께 이야기해보아요.
* 함께 볼 작품: <코코>(리 언크리치, 2017)
4회차 - 아듀: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
안녕 놀이단! 아쉽지만 각자 준비해 온 놀이를 플레이하며 마무리하는 회차입니다. 한 잔의 와인과 함께 서로를 조금 더 알아보자구요. 우리도 하이틴 영화나 로맨틱 코미디에 나오는 미국식 파티를 즐겨 보아요. 영화 <나쁜 이웃들>은 미국식 파티 문화의 정수를 보여주는 코미디 영화입니다. 이웃 간 층간 소음을 주제로 만든 이 영화에는 사랑스럽고 웃긴 너드들의 제대로 된 파티가 계속해서 등장해요. 우리도 우리만의 파티를 계획해 우리만의 방식으로 놀아보아요. 처음에만 어색하지 시간이 지나면 무조건 신나게 될 거예요. 이쯤하면 어디 가도 ‘놀이짱' 할 수 있지 않겠어요?
* 함께 볼 작품: <나쁜 이웃들>(니콜라스 스톨러, 2014)
함께 만들 습관
- 크리스마스이브를 함께 보낼 준비를 합니다.
- 함께 준비한 파티에서 게임과 놀이를 하며 연말연초를 함께 보냅니다.

함께하면 좋은 사람
* 크리스마스를 좋아하지만 올해는 약속이 없는 사람, 사람들과 어울려 놀고 싶은 사람
* 크리스마스 영화를 원 없이 보고 캐럴 음악을 원 없이 즐기고 싶은 사람
* 새해에는 파티 라이프에 도전해보고 싶은 사람
* MT가 마냥 신나고 즐거운 사람, 신나게 놀기만 하는 관계도 필요한 사람
* 어몽어스, 보드게임 등 놀이를 좋아하는 사람

함께라서 좋은 것
*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우리만의 파티를 준비하며 친목을 다질 수 있습니다.
* 크리스마스를 위한 영화, 새해를 위한 영화, 파티를 위한 영화를 보며 지금 나의 현재와 미래를 자연스럽게 얘기할 수 있습니다.
*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행복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연말연초를 외롭지 않게 왁자지껄한 분위기 속에서 보낼 수 있습니다.
* 다양한 게임과 레크리에이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신청 현황
여성남성선택없음여성21%남성75%선택없음4%
여성
남성
선택없음
넷플릭스 보는 날이면
연희동에 가야 한다
주식회사 세븐픽쳐스 | 대표자 전희재 | 사업자등록번호 342-81-00499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로5길 54-24 | 070-7724-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