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세계 최초로 우주에 간 개 '라이카'에서 이름을 딴 '라이카 시네마'가 연희동에 문을 열었습니다.
라이카 시네마는 작은 규모의 독립 예술 영화 전용관인데요. 서울 시내 예술 영화관 최초로 DOLBY ATMOS 시스템을 완비해 공간과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이라면, 저와 함께 '라이카 시네마'에서 <해피 투게더>를 관람하지 않으실래요?
왕가위 감독의 영화 <해피 투게더>는 홍콩에서는 <춘광사설>이라는 제목으로 개봉한 퀴어 영화인데요. '눈빛' 만으로도 사랑과 이별을 전하는 배우 장국영과 양조위, 장첸이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쳤고, 이 영화로 왕가위 감독은 칸 영화제 감독상을 수상하며 지금까지도 최고의 걸작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함께 전설적인 아름다운 탱고 씬을 감상해보아요!
🍿 참여 방법
“우리 다시 시작하자” 그가 다시 시작하자고 하면, 난 늘 그와 함께했다
홍콩을 떠나 지구 반대편 부에노스아이레스에 온 ‘보영’과 ‘아휘’ 이과수 폭포를 찾아가던 중 두 사람은 사소한 다툼 끝에 이별하고 각자의 길을 떠난다. 얼마 후 상처투성이로 ‘아휘’의 앞에 다시 나타난 ‘보영’은 무작정 “다시 시작하자”고 말한다. 서로를 위로하며 점차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두 사람. 하지만 ‘보영’의 변심이 두려운 ‘아휘’와 ‘아휘’의 구속이 견디기 힘든 ‘보영’은 또다시 서로의 마음에 상처 내는 말을 내뱉은 뒤 헤어지는데...
2021년 2월 12일 금요일
10:40 ~ 12:40 (2시간)
라이카 시네마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로8길 18 스페이스독 지하 1층(연희동)
유정미
왕가위 영화를 본다는 생각만으로도 울고 싶어지는 사람.
- 신청 후 당일 취소 혹은 노쇼 시, 소모임 이용 제한 등 패널티가 있을 수 있으니 신중하게 신청 부탁드립니다.
- 신청자가 2명 미만일 경우 모임이 개설되지 않습니다. 모임이 개설되지 않을 경우 1일 전에 개별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