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국내 대만 드라마 검색어 1위였던 <장난스런 키스>를 제치고 최근 1위가 된 드라마를 아시나요? 대만에 이어 국내까지 들썩이게 한 타임슬립 청춘 드라마, 바로 <상견니>입니다.
<상견니>는 '첫사랑 기억 작품'이라고 불릴 만큼 대만의 여름이 싱그럽게 느껴질 정도로 첫사랑의 풋풋함을 느낄 수 있는 작품입니다. 상견니를 보고 나면 천원루, 모쥔제, 리쯔웨이와 함께 고등학교를 다녔던 것 같은 느낌까지 드는데요. 짜임새 있는 각본과 연출뿐만 아니라, OST, 배우들의 연기까지 이야기할 부분이 많은 드라마인 것 같아요. 하지만 웨이브와 왓챠를 통해 상견니를 본 사람이 점점 늘어가도, 정작 주변에는 함께 이야기할 사람들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상견니를 보고 같이 이야기할 분들을 찾습니다! 상견니 보고 이야기하고 싶은데 주변에 본 사람이 없었던 분들, 플레이리스트가 상견니로 가득 찬 분들, 입에 "쏘위쟌스~" 가 자연스럽게 나오는 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각자의 입덕 계기, 최애, 난 상견니에 진심이어서 ㅁ까지 해봤다 등등 여러분의 상견니 후기를 함께 나누어 봐요.
ⓒ 상견니, 2019
2020년 10월 14일 수요일
19:30 ~ 22:00 (2시간 30분)
연희동 사생활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5길 54-24, 1층)
이소윤
제 인생은 상견니를 본 이전과 이후로 나뉩니다. 쏘위쟌스~쟝니 옌징 비러~치라이~
첫사랑 기억 조작단 - 상견니 모임
- 연희동 사생활에서 함께 영화를 보고 간단한 이야기를 나누는 번개 모임입니다.
- 다른 모임원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다과나, 술, 음식 등을 가지고 오셔도 좋습니다.
- 신청 후 당일 취소 혹은 노쇼 시, 소모임 이용 제한 등 패널티가 있을 수 있으니 신중하게 신청 부탁드립니다.
- 신청자가 3명 미만일 경우 모임이 개설되지 않습니다. 모임이 개설되지 않을 경우 2일 전에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