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취미에 진심인 사람들 - 우리 인생의 쉼표는 무엇으로?
합정
프라이빗썰플러스
토요일
18:00 ~ 21:00
12명
참여 인원
한주엽, 캘리그라피 작가
처음보는 사람의 이야기를 듣고 써내려가는 직업을 가지고 있어요. 그 사람의 이야기를 조금 더 솔직하고 편하게 듣기 위해 세심하고 편안하게 하는 재주가 있답니다. 사회화된 INFJ 라고 불리는 저와 함께 새로운 이야기를 나눠볼까요?
함께하는 멤버들의 한 줄 소개
라이프스타일
낯을 가리지만 친해지면 말 많은 ESFP
라이프스타일
사람들 만나는게 재밌어진 취미부자 집순이
라이프스타일
분위기에 따라 E와 I가 변하는 연구원
라이프스타일
사람과 여행을 좋아하는 리액션부자
라이프스타일
모임에 참여하시면 모든 멤버들의 소개를 볼 수 있습니다.
모임이 끝난 후 나만의 취미를 가질 수 있게 다양한 취미를 경험해 보는 모임이 될 거예요. 내가 하고싶은 취미만 경험하는 것이 아닌 모든 취미를 함께 경험해보고 그 경험을 나눠주는 분들과 함께하고 싶어요.

* 근황 토크 20% + 취미관련 토크 50% + 새로운 취미 30%
내가경험하지못한취미
취미전문가모임장
힐링캠프
모임소개
프라이빗썰플러스
수많은 취미를 가져도 보고 포기도 해봤지만 아직도 내가 좋아하는 것을 찾는건 어려워요. 또 어렵게 찾은 취미를 혼자하다가 어려워서, 혼자하니 재미 없어서, 혼자 할 수 있는 취미가 아니라 쉽게 할 수 없어서 등등 다양한 이유로 지속하지 못하는 일이 많아요.

우리는 나만의 취미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할 거예요. 내가 가졌던 취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고, 가지려다 포기한 취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고, 나는 상상도 하지 못했던 취미를 경험하기도 하고, 내가 하고 싶었던 취미를 함께 하기도 할 거예요.

삶의 원동력이 되기도 하고, 나의 스펙이 되기도 하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계기가 되기도 하는 취미를 우리 함께 만들어 볼까요?


* 각 정규 모임 사이에 1개의 취미를 함께 합니다. 모임때 마다 최대한 많이 모일 수 있는 날짜를 선정하고 다양한 취미를 경험해보기 위해 새로운 취미를 선정할 것입니다.
* 모든 취미는 남녀 모두가 할 수 있는 것을 기본으로 선정합니다. 모임 멤버 전체가 함께 모이거나, 조를 나눠서 다음 모임 전까지 경험한 후, 모임에 와서 느꼈던 점에 대해 이야기해요.
언제, 어디서 만나나요?
토요일 18:00 ~ 21:00
3월 4일 / 3월 25일 / 4월 15일 / 5월 6일
프라이빗썰플러스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6길 정원빌딩 4층
12
최소 참여 인원인 6명 보다 적을 경우, 추가 모객을 위해 1회차씩 연기(2회차 일정에 시작) 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보고 와서 이야기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알 수 있어요!
<리틀 포레스트>
임순례 2017
<아멜리에>
장 피에르 주네 2001
<올 탁구나!>
2022
<라켓보이즈>
2021
<소울>
피트 닥터 2020
각 회차별 모임의 주제에 맞는 컨텐츠를 보고 만납니다.
모임 참석 전, 모임장이 발제한 작은 사전 과제가 주어집니다.
모임 주제에 따라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등 다양한 플랫폼의 컨텐츠를 다룹니다.
1회차
그래서 쉬는날 뭐하세요?
우리는 지금까지 어떤 취미를 했을까요? 서로가 어떤 취미를 어떻게 시작했었고 왜 지금은 하지 않는지, 어느정도의 수준까지 했는지 등 이야기를 나눠볼 거예요. 접하기 쉬운 취미부터 생각하지도 못했던 취미가 있을 수도 있어요. 그리고 우리가 이야기를 나눴던 취미들을 나열해보고 그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다음모임 전까지 함께 경험해봅시다!
* 보고 올 콘텐츠 : <리틀 포레스트>(임순례, 2018)
* 함께 나눌 이야기 : 순수한 즐거움을 느끼는 공간과 시간, 그리고 활동
* 1회차 취미 번개 : 미술(미술 전시, 사진전, 공방체험 등)
* 모임 중에 함께할 수 있는 취미를 구체화해서 1회차 후 번개로 함께해요!
2회차
일상을 취미로 - 취미가 뭐, 다른 게 있나요?
너무나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취미가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누군가에게는 취미가 될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요리, 영화, 넷플릭스, 명상 등 우리 주위에 가깝게 있고 항상 하는 것이지만 취미라고 느끼지 못했던 것들이 무엇이 있을지 이야기를 나눠봐요!
* 보고 올 콘텐츠 : <아멜리에>(장 피에르 주네, 2001)
* 함께 나눌 이야기 : 당연하다고 생각했지만, 알고 보니 취미였던 것들
* 2회차 취미 번개 : 일상(산책, 드라이브, 요리, 여행, 방탈출 등)
* 모임 중에 함께할 수 있는 취미를 구체화해서 2회차 후 번개로 함께해요!
3회차
취미에 진심인 사람들
취미에 진심이 되어보셨나요? 취미로 시작하여 조금씩 잘하게 되고 전문가가 되어서 대회도 나가고… 혹은 취미로 시작한 일들이 갑자기 부업이 된 경우가 있으신가요? 취미가 스펙이 되는 세상! 취미를 나의 삶에 도움이 되게 할 수 있는 세상! 다같이 그 방향을 고민해보는 시간을 가져요!
* 보고 올 콘텐츠 : TVING <올 탁구나!>, TVING <라켓 보이즈>
* 함께 나눌 이야기 : 취미가 반대로 나의 인생에 큰 축이 되었던 순간
* 3회차 취미 번개 : 운동 (러닝, 클라이밍, 자전거, 등산, 크로스핏 등)
* 모임 중에 함께할 수 있는 취미를 구체화해서 3회차 후 번개로 함께해요!
4회차
새로운 취미의 발견
여러 취미를 경험해보셨는데 이제 나만의 취미를 정하셨나요? 취미를 경험해 보는 것이 쉬워지셨나요? 취미는 사전적으로 ‘전문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즐기기 위하여 하는 일’ 이라고 합니다. 마지막 모임 끝에는 우리의 삶에 하나의 큰 즐거움이 하나씩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 보고 올 콘텐츠 : <소울>(2021, 피트 닥터)
* 함께 나눌 이야기 : 내가 이런 걸 좋아한다고? 의외였던 나의 취향
* 함께 할 활동 : 마니또 발표 및 간단 선물증정
* 4회차 취미 번개 : 문화 (영화, 박람회, 공연 등)
* 모임 중에 함께할 수 있는 취미를 구체화해서 4회차 후 번개로 함께해요!
이런 분들이 참여해요
이 모임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관계/친목" 을 가장 기대하고 있어요.
남성
여성
20대
30대
기타
이렇게 진행해요
신청일
자기 소개
모임 전
콘텐츠 감상
모임 전
사전 질문 답변
모임일
대화 및 워크숍
  1. 참여 신청 후 웰컴 문자를 받고 한 줄 자기 소개와 모임에 기대하는 점을 제출합니다.
  2. 모임 일주일 전, 모임 준비를 위한 사전 질문과 과제를 전달드립니다.
  3. 모임 시작 전, 각 회차에 맞는 컨텐츠를 보고 사전 질문에 답변을 남깁니다.
  4. 모임 당일, 3시간 동안 멤버들과 만나 준비된 대화와 워크숍을 함께 합니다.
* 구체적인 진행 방식은 모임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정기모임은 수업이나 강의가 아닙니다. 멤버들의 생각과 참여로 만들어나가는 커뮤니티입니다.
넷플연가 멤버들은 이렇게 느꼈어요
영화 얘기부터 다양한 일상 얘기도 나눴는데 재밌는 분들과 함께해서 시간이 순삭이였습니다! 빵 만들고싶어서 갔던건데 기대이상으로 좋은 추억을 가져가요👍🏻
by '새겨울'님
내 주변에서 얻을수 없는 인사이트를 많이 얻게 되었다. 다양한 멤버구성, 활발한 의견 교환
by '김O연'님
모임장님께서 각 멤버들의 이야기를 경청해주셨고, 자연스럽게 좋은 질문을 던지시면서 더 속 깊은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이야기를 항상 이끌어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ㅎㅎ 또봐요 😍
by '이O성'님
항상 영화를 보고 친구와 대화를 나눠도 좋다! 가 끝이었는데 좀 더 풍부하게 얘기할 줄 알게된 거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모임원들도 너무 좋아서 마지막인게 아쉬웠네요.....
by '김O은'님
피드백도 꼼꼼히 해 주시고, 다양한 컨텐츠로 목소리연기를 해 볼 수 있게 준비해 주셔서 좋았어요.
by '진O준'님
정기 모임 멤버만의 혜택
1
이벤트 및 소모임 우선신청·무료·할인
매주 화요일에 소개 되는 약 120개의 이벤트와 소모임
‧ 이벤트는 행사 별 모집 인원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2
다른 모임 놀러가기 1회권
시즌 3개월간 유효한 다른 모임 놀러가기
‧ 놀러가기는 잔여석 발생시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3
넷플연가 전용 공간 ‘사생활’ 이용권
멤버들만을 위한 공간 대여는 언제나 무료!
환불 규정
첫 모임 시작일 기준
환불 여부
~ 14일 전
전액 환불
13 ~ 7일 전
80% 환불
6 ~ 5일 전
50% 환불
4일 전 ~ 시작 후
환불 불가
이런 모임은 어때요?
라이프스타일
칵테일 희로애락(喜怒哀樂) - 중경삼림 속 한 장면 같은 밤과 진 칵테일
2월 18일 · 토요일 · 신촌
노지우
젠틀몬스터 MD
오픈 예정
라이프스타일
물욕이 우리를 구원할지니 - 소비 인간의 패션과 와인에 취하는 주말 낮술
3월 12일 · 일요일 · 용산
171,000
57,000원 X 3개월 무이자
참여 신청
마감 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