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연애
당신도 오티스가 될 수 있다 : 더 즐거운 섹스를 위한 성 상담소
을지로
을지로 사생활
목요일
10:30 ~ 13:30
12명
참여 인원
임예지, 미학 연구자 / 전 ‘공공 도서관’ 사서
당신의 오티스를 찾고 있나요? 바로 저예요. 예지’s 비밀 상담사로 놀러 오세요. (엄빠주의)♚♚☆예지의 성 상담소 가입시$$전원 상담☜☜비밀100%보장※♜익스플레인 섹스를 해설하다¥ 전문가$$예지의 상담§§★나의 매력★성적인 고민♜솔직한 이야기♜다양한 조언¥ 획득기회@@@ 즉시이동 https://netflix-salon.com/meetups/19 (피싱 아님)
‘섹스’가 뭘까요? 괜히 단어이지만 입 밖으로 내뱉기 생각보다 머쓱하고 민망한 단어죠. 이 모임에서는 ‘이런 얘기도 스스럼없이 한다고?’ 느낄 정도로 ‘섹스’에 관해 자유롭고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눌 예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식적인 ‘으른’ 즉, 만 19세 이상의 성인만 참여 가능하며 ‘으른’의 대화에 집중하고 솔직하게 임할 수 있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어둡고편안하고안전한
편견없는이야기
솔직한대화
모임소개
을지로 사생활
섹스는 정말 아무도 가르쳐주지 않습니다. 여전히 툭 터놓고 이야기하는 걸 부끄럽게 여기기도 하고, 감추고 숨겨야 하는 대상으로 여겨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내 첫 경험 상대와 연인들이 비밀을 속삭이듯 ‘즐거움'에 대해 조금씩 알려주는 것이 전부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섹스에 있어서라면 우리는 다들 ‘미미한(?)’ 경험을 가진 존재들입니다.

하지만 ‘섹스'는 알면 알수록 일상에 큰 즐거움이 될 수 있는 미지의 영역입니다. 이 모임에서는 솔직한 섹스 이야기를 나누며 섹스가 당신에게 어려운 무언가가 아닌 일상 속 즐거움이 될 수 있도록 관점을 바꿔보는 모임입니다. 그 누구도 알려주지 않지만, 누구나 있는 섹스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한데 모아보아요.

섹스를 잘하고 싶은 사람, 섹스를 더 자세히 알고 싶은 사람, 섹스에 대해 뭔가 이야기하고 싶은 사람 모두 환영합니다. 건강하고 충만한 삶을 위한 교양 있고 가식 없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섹스보다 즐거운 섹스 이야기, 서로 선생님이 되어 봅시다.

* 본 모임은 만 19세 이상의 성인만 참여 가능하며, 더욱 원활하고 폭넓은 대화를 위해 참여하시는 분의 성비를 균형 있게 모집할 예정입니다.
* 칵테일 종류는 재료 상황에 따라 변경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 만나나요?
목요일 10:30 ~ 13:30
6월 2일 / 6월 23일 / 7월 14일 / 8월 4일
을지로 사생활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20길 12 대성빌딩 지하 1층
12
최소 참여 인원인 6명 보다 적을 경우, 추가 모객을 위해 1회차씩 연기(2회차 일정에 시작) 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보고 와서 이야기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알 수 있어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샘 테일러 존슨 2015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시즌 1>
벤 테일러 2019
<익스플레인: 섹스를 해설하다>
2020
<섹스/라이프>
제시카 보르시츠키 2021
각 회차별 모임의 주제에 맞는 컨텐츠를 보고 만납니다.
모임 참석 전, 모임장이 발제한 작은 사전 과제가 주어집니다.
모임 주제에 따라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등 다양한 플랫폼의 컨텐츠를 다룹니다.
1회차
섹스와 당신의 비밀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는 청소년이 주인공인 드라마이기는 하지만 인종과 젠더, 섹슈얼리티, 정체성 등 여러 측면에서 섹스를 훨씬 더 열린 관점에서 바라보게 하는 드라마인데요. 첫 시간에는 넷플릭스의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를 통해 청소년기에는 몰랐고 지금은 알고 있는, 그리고 지금도 모르는 섹스에 관한 지식을 대방출해봅시다.
* 함께 볼 작품 : 넷플릭스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2019)
2회차
성욕과 당신의 해소법
당신은 언제 가장 ‘하고’ 싶나요? 우리가 섹스에 관해서 이야기하는 이유는 바로 ‘성욕'이 있기 때문일 텐데요. 사람마다 성욕도 다르고, 자주 하고 싶은 시기도 다르다고 합니다. 당신은 지금 어떤 상태인가요. 욕구에 대한 각자의 입장과 해소법에 관해 이야기해봅니다. 자신의 성욕의 정도와 시기에 따라 해소법이 다를 테니 적절하게 해소법을 잘 찾으면 더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자위 팁 혹은 성욕 해소와 관련한 유용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을지 몰라요.
* 함께 볼 작품 : 넷플릭스 <섹스라이프> (2021)
3회차
판타지 : 조금 더 즐거운 섹스를 위해
가끔은 우리가 진짜 연애나 섹스를 하는 것보다 이야기하고 상상하는 것을 더 좋아하였는지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생식과 파트너와의 안녕을 위한 섹스보다, 조금 더 즐거운 섹스와 우리의 판타지에 관해 이야기해봅시다. 매일 똑같은 섹스에 ‘이야기’를 입혀보고, ‘상상'을 입혀 봅니다. 친한 친구들과도 나누지 못한 이야기 속에서 당신의 숨겨진 욕망을 알아챌 수도 있어요. 그럼 부끄럽지 않냐고요? 아니요, 조금 더 즐거운 일상이 될걸요? 아직 실현되지 못한 당신의 섹스 판타지는 무엇인가요.
* 함께 볼 작품 : 넷플릭스 <익스플레인 : 섹스를 해설하다.Ep1 >(2020) / 넷플릭스 <쾌락의 원리.Ep3. > (2022)
4회차
파트너 : 함께 섹스를 하는 사람
통상적인 ‘섹스 파트너'를 포함해 섹스를 함께 하는 사람, 모든 파트너에 관해 이야기해 봅니다. 누군가와 함께 살아가기 위한 조건으로 ‘사랑', ‘성격과 취향', ‘돈'을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가까운 친구들은 ‘섹스'라고 종종 이야기하기도 합니다. 어쩌면 당신에게도 ‘필수'인 좋은 섹스 파트너! 당신에게 가장 좋았던 파트너는 누구였나요? 반대로 누가 가장 좋지 않은 기억을 남겼나요? 조금 더 좋은 파트너 관계를 이어가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법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 함께 볼 작품 :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샘 테일러 존슨, 2015)
이런 분들이 참여해요
기타
20대
30대
40대
이렇게 진행해요
신청일
자기 소개
모임 전
콘텐츠 감상
모임 전
사전 질문 답변
모임일
대화 및 워크숍
  1. 참여 신청 후 웰컴 문자를 받고 한 줄 자기 소개와 모임에 기대하는 점을 제출합니다.
  2. 모임 일주일 전, 모임 준비를 위한 사전 질문과 과제를 전달드립니다.
  3. 모임 시작 전, 각 회차에 맞는 컨텐츠를 보고 사전 질문에 답변을 남깁니다.
  4. 모임 당일, 3시간 동안 멤버들과 만나 준비된 대화와 워크숍을 함께 합니다.
* 구체적인 진행 방식은 모임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정기모임은 수업이나 강의가 아닙니다. 멤버들의 생각과 참여로 만들어나가는 커뮤니티입니다.
넷플연가 멤버들은 이렇게 느꼈어요
이렇게 세시간동안 내내 영화얘기만 한 건 처음이었어요 너무 재밌었고 다음 모임 기대됩니다ㅠㅠ💕
by '미느재'님
모임장님께서 각 멤버들의 이야기를 경청해주셨고, 자연스럽게 좋은 질문을 던지시면서 더 속 깊은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이야기를 항상 이끌어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ㅎㅎ 또봐요 😍
by '이O성'님
내 주변에서 얻을수 없는 인사이트를 많이 얻게 되었다. 다양한 멤버구성, 활발한 의견 교환
by '김O연'님
새로운 사람들의과 영화와 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험이 신선하고 좋았다. 영혼의 정화? 감정적인 북받침을 동반한 모임이었다. 축상이라는 곳도 정말 좋았다. 나중에 또 참가하고 싶다.
by '밍크67'님
영화 얘기부터 다양한 일상 얘기도 나눴는데 재밌는 분들과 함께해서 시간이 순삭이였습니다! 빵 만들고싶어서 갔던건데 기대이상으로 좋은 추억을 가져가요👍🏻
by '새겨울'님
정기 모임 멤버만의 혜택
1
이벤트 및 소모임 우선신청·무료·할인
매주 화요일에 소개 되는 약 120개의 이벤트와 소모임
‧ 이벤트는 행사 별 모집 인원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2
다른 모임 놀러가기 1회권
시즌 3개월간 유효한 다른 모임 놀러가기
‧ 놀러가기는 잔여석 발생시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3
넷플연가 전용 공간 ‘사생활’ 이용권
멤버들만을 위한 공간 대여는 언제나 무료!
환불 규정
첫 모임 시작일 기준
환불 여부
~ 14일 전
전액 환불
13 ~ 7일 전
80% 환불
6 ~ 5일 전
50% 환불
4일 전 ~ 시작 후
환불 불가
이런 모임은 어때요?
모집 마감
앵콜 가능
사랑과 연애
두근두근 뮤지컬 영화 - <싱 스트리트>부터 <라라랜드>까지
10월 8일 · 토요일 · 사당
김나연
『모든 동물은 섹스 후 우울해진다』 저자
모집 마감
앵콜 가능
사랑과 연애
펜팔(Pen pal) - 사랑은 편지를 타고
9월 24일 · 토요일 · 을지로
모집 마감
앵콜 가능
음악과 OST
새로운 사랑이 어려운 사람들 (with 그때 그 음악)
11월 4일 · 금요일 · 합정
모집 마감
앵콜 가능
사유의 확장
섹스, 왜 하세요? - 나와 잠자리를 했던 모든 X들에게 *취중토크
10월 1일 · 토요일 · 홍대
모집 마감
앵콜 요청
0명
앵콜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