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모임
8명의 성난 사람들 (분노의 火파티)
영등포 피움 스튜디오(http://naver.me/xcKFQ9Xb)
4/1
금요일 10:30
7
참여 인원

소모임장 소개

박해원

고등학교 때부터 쭈욱 연극 활동을 한 사람으로 언젠가 세상을 놀라게 할 큰 쇼와 축제를 벌이는 것이 꿈입니다. 현재는 데이터 분석 일을 업으로 삼지만, 대본 쓰기, 글쓰기도 좋아하고, 새로운 경험을 좋아하고, 나를 표현하는 것을 즐기는 이상주의자!

※ 아, 또라이 같다는 말을 칭찬으로 여기는 사람이기도!


모임 소개

👀 문화생활하기

“인간은 모두 소리를 지르고 싶어해”

살다 보면 나를 화나게 하는 것들이 참 많지요? 나 스스로를 포함해서요. 화에 대해 마음껏 이야기하고 분출해 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희곡, 대본 읽기 및 다양한 연극 활동으로 감정의 쓰레기통을 비우고 나를 해방시켜 보아요. 마그마 같이 마음 속에 끓고 있는 무언가가 있다면, This is the right place!🔥

쌓여만 가고 풀 곳 없는 화가 많은 사람, 화내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 화가 나를 삼켜 감정이 무뎌져 버린 사람, 죽도록 미운 사람이 있는 사람, 무언가 쏟아내고 싶은 사람, 금기를 깨 버리고 싶은 사람, 소리지르고 싶은 사람 모두 대환영입니다.

<이렇게 진행됩니다>

  1. 火끈한 몸풀기 화로 끓어오르는 에너지를 대방출하는 시간입니다. 화를 낼 수 있는 준비 상태를 만듭니다. 화도 에너지 필요! ✔트레이닝복 필수!🥊

  2. 火토크 – 언년이와 언놈이 당신을 화나게 하는 언년이와 언놈이는 누구? 나를 화나게 하는 사람, 상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3. 파이트 클럽 욕으로 말해요 (feat. ONLY 욕) 찢으면서 말해요 (feat. 신문지) 대본으로 말해요 (feat. 희곡 '유리동물원' 등) 파이트 클럽 (feat. 복싱 글러브🥊를 끼고 火분출)

  4. 마무리 – 아모르 火티, 火풀이 댄스

  5. After 火 FOOD 화를 모두 분출 후 에너지를 채울 수 있는 맛있는 음식이 제공됩니다. 내 입맛을 각성시키는 넷플연가 한석호 모임장님의 맛있는 빵을 드려요.

1. 남 눈치 안 보고 소리 마음껏 질러 봅니다 2. 남 눈치 안 보고 마음껏 욕을 내뱉어 봅니다 3. 남 눈치 안 보고 마음껏 때려 봅니다 4. 남 눈치 안 보고 마음껏 울고 웃을 수 있습니다 5. 맛있고 핫한 빵 🥐

※ 트레이닝 복 필수! ※ 나를 가장 화나게 하는 상황에 대해 생각해 와주세요, 가능하면 대본으로 써 오셔도 좋습니다. ※ 오픈채팅방에 꼭 들어와주세요. 출석 체크와 대본을 전달합니다. 😊


  • 신청 후 당일 취소 혹은 노쇼 시, 소모임 이용 제한 등 페널티가 있을 수 있으니 신중하게 신청 부탁드립니다.
  • 신청자가 2명 미만일 경우 모임이 개설되지 않습니다. 모임이 개설되지 않을 경우 1일 전에 개별 안내드리며, 전액 환불됩니다.
모집 마감
대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