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추억이 떠오르는 또는 색깔이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속 음식을 보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실제로 먹어보면 어떤 맛일까?'라는 생각이 들어요.
어디선가 애니메이션 속 음식을 팔면 당장이라도 달려가 내 맛을 보고 싶지만, 애니메이션 음식을 만들어 파는 곳은 없죠. 그렇다고 막상 직접 요리를 만들려고 하면 막막하기만 한데요. 혼자 시작하고 만드는 것이 아니라 함께 할 누군가가 있다면 그 막막함이 즐거움과 설레임으로 바뀌지 않을까요?
이 모임은 맛있는 요리가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4편을 보고 직접 애니메이션 속 요리를 만들어보는 모임입니다. 따로 가져가는 요리 수업이 아니라, 같이 만들어서 보고 먹으며 이야기를 하는 모임이랍니다.
<하울의 움직이는 성> 속 하울 정식, <루카> 속 트레네테 알 페스토, <라따 뚜이> 속 라따뚜이까지. 매시간 풍성한 요리 이야기와 직접 해먹는 요리가 여러분의 퇴근 후 일상을 설레게 만들어 줄 거예요. 물론 멋진 애니메이션 요리 사진은 덤이겠죠?
* 요리와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함께 요리고 같이 먹는 요리 커뮤니티입니다.
* 쿠킹 클래스가 아니지만, 내 방식대로 요리를 멋지게 만들고 먹습니다.
* 마지막 회차에는 술이나 함께 나눠 먹을 음식을 가져와 작은 포트럭 파티를 열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