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맛집 홍수의 시대, 에너지 넘치는 서울의 맛과 음식 그리고 그 안에 담긴 이야기는 무궁무진합니다. 저마다 내세울 맛집 하나씩은 간직하고 있을 터. 내가 아는 곳이 최고라 자부하는 사람, 남들이 아는 맛집이 탐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환영입니다.
어떤 곳의 어떤 음식과 어떤 부분이 당신을 사로잡았는지가 궁금합니다. 너무 알려진 곳도, 별점이 턱없이 낮은 곳도 모두 상관없습니다. 나의 경험과 이야기가 더 중요하니까요. 우리는 단순히 먹는 것을 넘어, 음식에 진심인 사람들과 자유롭게 음식 취향과 나만 알고 싶은 곳들을 공유하며 퇴근 후 즐거움을 찾았으면 좋겠어요.
모임장이 제안드린 상황에 맞춰 자신이 알고 있는 맛집을 엄선해 어필해 주시면 됩니다. 회차마다 각기 다른 기본적인 테마를 설정해 드리며, 이에 어울리는 곳을 각자 소개하고 그 이유와 배경을 돌아가며 서로 소개합니다. 그 과정에서 MSG 같은 자신만의 독특한 에피소드와 감상이 있다면 훨씬 풍부한 시간이 되겠죠?
회차별로 맛집 소개 + Q&A 시간을 가진 뒤, 마지막에 투표를 통해 1위를 선정합니다. 선정되신 분께는 당연히 모종의 리워드를 제공드릴 계획이니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을게요!
* 집단지성을 모아, 4회차 동안 전국 100대 맛집 북마크에 도전합니다.(모자라면 모임장이 다 채워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