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 있어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 시간은 누구에게나 허용된 즐거움이라 생각해요! 그리고 혼자 또는 친구, 연인, 가족들과 야심한 밤에 왠지 모를 식욕이 올라오는 순간들이 있으셨죠?
여기 심야 포차는 뭔가 특별한 이벤트가 있어요. 왜냐하면 밤에 함께 모여서 야식을 만들 거거든요! 더불어 모두의 사는 이야기도 자연스레 나누어진다면 ‘공감’ 은 자연스러운 서비스👍서로 배려하는 마음도 가져와 주신다면 더없이 행복하고 좋은 시간이 될 거라고 생각해요:)
끝으로, 제가 이 모임을 함께하고 이끌 수 있다는 기대와 설렘도 생기고 있답니다!
모임에 오시는 여러분들과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따스하고 즐겁게 준비해 볼게요😀
* 1회차 모임 후 주말을 이용해 맛집탐방 or 보드게임 번개를 진행 예정입니다!
<우리 모임은>
* 심야 포차 모임은 함께 음식을 만들어 먹습니다.
* 위험한 조리과정은 참여자에게 맡기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 정해진 메뉴들이 있지만 참여자들의 의견에 따라 조율이 될 수 도 있습니다.
* 같이 이야기 나누면 좋은 주제들이 있다면 모임 전 알려주시면 적극 반영할게요.
* 술은 첫 모임에는 자제해 주시고, 참여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추후에 결정하도록 할게요.
<시그니처 액티비티>
1. 매회 질문 카드를 준비해서 아이스브레이킹 해요 (*질문에 대답 못 하면 벌칙 패널티:)
2. 4회차 모임 전 제비뽑기로 소소한 선물교환도 해보면 좋을 거 같아요!
*액티비티는 모임원들의 동의를 받고 진행 여부를 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