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only
영화와 넷플릭스
잠깐만!! 나 오늘 연기 좀 하고 올게 - 스트레스 확 풀리는 깔깔 연기 교실
건대
설렘아트홀
토요일
14:00 ~ 17:00
12명
참여 인원
최주연, 배우
팔로우
지금 모임장님을 팔로우하고
새로운 개설 소식을 받아보세요✨
노래하고 연기하는 것을 좋아하는 배우 최주연입니다. 나를 발산하는 일이 좋아 배우가 되었고 지금도 무대라는 곳이 설레입니다. 연기는 타인의 삶을 경험한다지만 오히려 연기를 하면 할수록 저에 대해 깊이 알아가는 거 같습니다. 모임을 통해서도 자신에 대해 더 알아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연기는 아주 작은 자신감만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함께하는 멤버들의 한 줄 소개
💁‍♀ 세상에 호기심이 많은이 딱 맞는 것 같아요!^___^
영화와 넷플릭스
💁‍♀ 예술을 좋아하고 패션을 전공했고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어요
영화와 넷플릭스
💁‍♀ 재밌을 거 같아서 호기롭게 신청했다가, 나를 한 문장으로 소개하라는 질문에 (앗) 손발이 오그라든 사람
영화와 넷플릭스
💁‍♂ 본업에 충실하지만 가끔은 해방구가 필요한 직장인
영화와 넷플릭스
모임에 참여하시면 모든 멤버들의 소개를 볼 수 있습니다.
영화와 넷플릭스
모임 마다 정해진 영화를 보고 와서 주제에 부합하는 즉흥극이나, 대본을 가지고 모임을 진행합니다. 경험을 바탕으로 한 즉흥극부터 실제 대본을 읽어보고 팀별로 연기 발표까지, 실제로 연기를 해보는 워크숍이 가득한 모임이에요! 처음에는 부끄러울 수 있지만, 1시간만 지나도 웃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될걸요? 조금 낯설더라도 함께 할 모임원들과도 함께 연기를 해야하기 때문에 활발하고 적극적으로 다가오시면 좋습니다. 4회차가 끝나고 나면 ‘나, 연기에 소질 있나?’ 생각할지도 몰라요.


*영화 이야기 30% + 연기워크숍 30% + 연기시연 40%
서로주고받는
활기찬워크숍
수다스러움
모임소개
설렘아트홀
영화 속 캐릭터들을 보며 ‘나와 닮았다’라는 생각을 한 번쯤 해 본 적 있나요?. 아주 가끔이라도 내가 해도 저 배우보다는 잘하겠다는 생각이 든 분이 있다면 더욱 환영입니다. 연기는 사람이 하는 일이기 때문에 더 마음에 와닿는 것 같아요.

연기 모임은 단순히 다른 사람되는 것이 아닌 나 자신 그대로 연기를 해보며 캐릭터와 맞닿는 지점을 찾아가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내가 지금까지 살아 온 시간들을 되돌아보면 분명 여러 감정을 느껴 왔고 여러 사건을 겪었을 텐데요. 그 경험을 조심스럽게 꺼내어 소스로 활용하면서 연기모임이 진행된다고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연기는 ‘나로부터 시작’이기에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각자의 이야기를 통하여 즉흥극을 진행하고, 매주 두편의 한국영화를 선정하여 씬 일부를 직접 연기해 보면서 영화 속 캐릭터들의 인간상을 깊이 있게 들여다보려 합니다.



* 희, 노, 애, 락의 네 가지 표정 셀카로 찍어오기
* 다 함께 연극 관극하며 배우의 연기나 작품에 대하여 의견 나눠보기
모임 상세
설렘아트홀
서울 광진구 능동로19길 23 지하1층 101호
토요일 14:00 ~ 17:00 (3주 간격)
· 1회차 10월 1일(토)
· 2회차 10월 22일(토)
· 3회차 11월 12일(토)
· 4회차 12월 3일(토)
최대 12
최소 참여 인원인 6명 보다 적을 경우, 추가 모객을 위해 1회차씩 연기(2회차 일정에 시작) 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보고 와서 이야기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알 수 있어요!
<소공녀>
전고운 2017
<연애의 목적>
한재림 2005
<건축학개론>
이용주 2012
<가족의 탄생>
타샤 허버드 2016
<기생충>
봉준호 2019
<넘버 3>
송능한 1997
<범죄의 재구성>
최동훈 2004
각 회차별 모임의 주제에 맞는 컨텐츠를 보고 만납니다.
모임 참석 전, 모임장이 발제한 작은 사전 과제가 주어집니다.
모임 주제에 따라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등 다양한 플랫폼의 컨텐츠를 다룹니다.
1회차
열심히 사는 나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요즘 현대인은 각자의 영역에서 일도, 여가시간도 사랑도 참 열심히 지키면서 24시간이 모자르게 많을 것을 해내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렇게 바쁜 와중에도 내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는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같이 나눠보려 합니다. 또한 나의 모습을 객관화 하기란 참 어렵지만 타인이 보는 나를 통해서 내가 어떤 사람인지 바라보고 그 점을 바탕으로 즉흥극도 진행해보려 합니다!
*함께 볼 콘텐츠 : <소공녀>(전고운, 2017), <버닝>(이창동, 2018)
2회차
연애라는 그 참을 수 없는 어려움
누군가와 사랑을 하고 감정을 나눈다는 것은 또 다른 우주를 만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어려움이 항상 동반되기에 연애는 설레이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고구마를 먹은 듯한 답답함이 있기도 하죠. 2회차때는 연애라는 소재로 나와 가장 깊은 관계를 맺었던 사람에 대해 떠올려보고 그 경험을 바탕으로 즉흥극을 진행하며 감정을 끌어올리는 연기를 도전해 볼 생각입니다.

*모임 전 or 후에 간단한 벙개를 하려고 해요! 추후 멤버들과 함께 조율 할 예정입니다:)
*함께 볼 콘텐츠 : <연애의 목적>(한재림, 2005), <건축학개론>(이용주, 2012)
3회차
가족이라는 이름의 부족
가족은 나의 시작점이기도 하고 나에게 뗄수 없는 존재입니다. 하지만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고 가까워야 할 가족에 대해 불만이 있거나 싫은 점이 있기 마련입니다. 나의 치부일 수도 있지만 자신의 가족에 대해 디테일한 소개와 더불어 자신이 태어나게 된 배경도 모임원들과 공유하며 극으로 만들어 봅니다. 가족이라는 작은 사회 구성원이 사회에 미치는 영향도 함께 고민해 보며 연기할 때 주제에 대해서도 어떻게 더 강하게 표현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함께 볼 콘텐츠 : <가족의 탄생>(김태용, 2006), <기생충>(봉준호, 2019)
4회차
나쁜놈만이 살아남는다
항상 착하고 성실하게만 살아야한다는 도덕적인 통념을 버리고 내안의 욕망을 자세히 들여다보면서 영화에서의 악역을 연기해보려 합니다. 악인도 사람이듯 연기할때 어떻게 접근할지 함께 고민해보고, 관객에게 더 효과적으로 전달되는지 직접 연기도 해 보려 합니다. 내안에 내제된 나쁜생각과 나쁜욕망을 거침없이 연기로 표현하며 즐기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볼 콘텐츠 : <넘버3>(송능한, 1997), <범죄의 재구성>(최동훈, 2004)
이번 모임의 참여자
이 모임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주제 학습/워크숍" 을 가장 기대하고 있어요.
남성
여성
20대
30대
최주연님이 받은 정기 모임 후기
NEW
|
0개의 후기
최근 후기순
|
도움순
후기 더 보기
신청 후에는 이렇게 진행돼요.
신청일
자기 소개
모임 전
콘텐츠 감상
모임 전
사전 질문 답변
모임일
대화 및 워크숍
  1. 참여 신청 후 웰컴 문자를 받고 한 줄 자기 소개와 모임에 기대하는 점을 제출합니다.
  2. 모임 일주일 전, 모임 준비를 위한 사전 질문과 과제를 전달드립니다.
  3. 모임 시작 전, 각 회차에 맞는 컨텐츠를 보고 사전 질문에 답변을 남깁니다.
  4. 모임 당일, 3시간 동안 멤버들과 만나 준비된 대화와 워크숍을 함께 합니다.
* 구체적인 진행 방식은 모임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정기모임은 수업이나 강의가 아닙니다. 멤버들의 생각과 참여로 만들어나가는 커뮤니티입니다.
넷플연가 멤버만의 혜택
1
이벤트 및 소모임 우선신청·무료·할인
매주 수요일 열리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멤버 Only 소모임에 참여할 수 있어요!
2
다른 모임 놀러가기 1회권
멤버십 90일 동안 다른 모임에도 한 번 놀러갈 수 있어요.
· 모임별 놀러가기 선착순 마감
3
넷플연가 전용 공간 ‘사생활’ 이용권
멤버들만을 위한 공간 대여는 언제나 무료!
혹시 고민되는 점이 있으신가요?
Q. 모임이 저랑 맞지 않으면 어떡하죠?
Q. 참여하고 싶은데 불가한 일정이 있어서 신청이 망설여져요.
Q. 모집 미달로 모임이 취소될 수도 있나요?
환불 규정
첫 모임 시작일 기준
환불 여부
신청 후 6시간 이내
최우선 전액 환불
~ 14일 전
전액 환불
13일 ~ 7일 전
80% 환불
6일 ~ 5일 전
50% 환불
4일 전 ~ 시작 후
환불 불가
모집 마감
팔로워 수
29명
모임장 팔로우
1
새로운 개설 소식을 받아보세요!
당신의 영화같은 사생활, 넷플연가
주식회사 세븐픽쳐스 | 대표자 전희재 | 사업자등록번호 342-81-00499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22, 16층 16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