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모임
[사생활] *앵콜* 하리보 젤리와 레몬 젤리 - 인사동에서 젤리 파티를 해보아요!
인사센트럴뮤지엄
12/10
토요일 06:00
5명
참여 인원
👑ㅤ사생활 소모임장
서울 반나절 여행을 책임져 드립니다. 퇴근하고, 주말에, 심심할 때 만나요!

이번 소모임은 사생활에서 열심히 답사하고 리서치한 정보를 따라 코스로 움직이는 소모임입니다. 소모임장이 없이 멤버들끼리 진행되며, 이번 소모임의 리더는 오픈채팅방 내에서 결정되어 모임 시 필요한 내용을 문자로 전달해 드립니다.
4life.by.nfyg

👀 문화생활하기

귀엽고 무해한 것들을 좋아하시나요? 알록달록한 색깔과 몰랑몰랑한 식감, 그리고 신이 나는 음악까지! 이런 것들이 없이 사는 삶을 건조하고 팍팍하다 느끼시는 분이라면, 이번 코스는 당신의 픽이 될 겁니다. 현실적인 걱정들과 일상을 흔드는 불안에서 잠깐 빠져 나와, 아무 생각 없이 웃을 수 있는 하루를 보내 보세요.

본인이 100주년 생일이라고 남들을 이만큼 즐겁게 해주는 애들이 또 어디 있나요? 하리보가 만들어놓은 동심의 세계로 들어가는 순간, 우리는 그날 서울에서 가장 즐거운 아이들이 될 거예요. 전시가 끝나고 굿즈 쇼핑도 하고, 근처 카페에 가서 새콤달콤한 레몬 젤리랑 차(tea)도 마셔요.

👆🏻 위 프로필에 사생활 인스타그램 링크를 눌러서 더 자세한 정보가 담긴 큐레이션을 확인하세요!

---

🏘 오늘의 코스
> 인사센트럴뮤지엄(전시) → 도보 2분 → 토오베(카페)

---

📍인사센트럴뮤지엄
“하리보는 아이들을 즐겁게 해요, 그리고 어른들도요!” - 하리보 골드베렌 100주년 생일 기념전 中. 저는 사실 소주 안주로 하리보를 자주 먹는데요 .. 하하. 알콜과 함께했던 하리보에 대한 애착을 품고, 주말에 동심의 세계로 풍덩 빠지기로 했습니다. 귀여운 건 역시 같이 호들갑을 떨어줘야 기분이 좋아요!

📍토오베
눈에는 눈, 젤리에는 젤리! 눈으로 젤리를 보고 왔으니, 정말 맛있는 젤리를 먹으러 가주는 게 인지상정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정신 없었던 전시가 끝나고 나면, 예쁜 다기에 담긴 차를 마시면서 레몬 젤리를 먹어요. 붕뜬 마음이 차분하게 정리가 될 거예요. 커피와 술은 잠시 치워두고, 어린이 세계에서 잠시 머물러 봅시다.

---

✅ 상세 정보
* 너무 긴 웨이팅 혹은 예상치 못한 휴무에 대한 대비책으로, 스팟마다 각각 플랜 B를 생각해두고 있어요.
* 소모임장은 각 장소 별로 영업 시간, 평균 대기 시간, 가격, 추천 메뉴, 주변 맛집 및 놀거리 등의 상세 정보를 모임 3일 전에 문자로 받아볼 수 있어요.
* 5,000원은 노쇼 방지를 위한 참가비입니다.

---

🙂 추천해요!
오감을 자극하는 경험을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 소모임을 추천합니다!
일상에서 귀여움을 추구하는 분들부터 부족한 귀여움을 채워넣고 싶다 하는 분들까지 전부 환영합니다.

😕 주의해 주세요!
컨셉이 뚜렷한 공간을 즐기시는 분들께만 추천 드려요. 특히 토오베는 티(tea) 종류의 음료를 취급하는 카페라 커피가 없어요. 이 점 유의해 주세요!
사람이 붐비고, 아이들이 많아 질서에 예민하신 분들은 이 소모임은 피해주세요.
언제, 어디서 만나나요?
12월 10일 토요일
06:00
인사센트럴뮤지엄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길 49 B1
환불 규정
모임 시작일 기준
환불 여부
~ 7일 전
전액 환불
6 ~ 3일 전
80% 환불
2 ~ 1일 전
50% 환불
당일
환불 불가
• 신청자가 4명 미만일 경우 모임이 개설되지 않습니다. 모임이 개설되지 않을 경우 1일 전에 개별 안내드리며, 전액 환불됩니다.
• 신청 후 당일 취소 혹은 노쇼 시, 소모임 이용 제한 등 페널티가 있을 수 있으니 신중하게 신청 부탁드립니다.
모집 마감
앵콜 요청
0명
앵콜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