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모임
[사생활] *토요일* 연말의 완성은 선물이죠 - 올라이트, ofr서울, 무용소
ofr서울
12/10
토요일 05:00
5명
참여 인원
👑ㅤ사생활 소모임장
서울 반나절 여행을 책임져 드립니다. 퇴근하고, 주말에, 심심할 때 만나요!

이번 소모임은 사생활에서 열심히 답사하고 리서치한 정보를 따라 코스로 움직이는 소모임입니다. 소모임장이 없이 멤버들끼리 진행되며, 이번 소모임의 리더는 오픈채팅방 내에서 결정되어 모임 시 필요한 내용을 문자로 전달해 드립니다.
4life.by.nfyg

🗣 모여서 대화

2022년의 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요즘의 전 바쁜 한해 동안 미처 챙기지 못한 여러 사람들과 연말 약속도 잡고, 안부도 물으며 설레는 연말 준비를 하고 있어요. 슬슬 준비할 때가 닥쳐 오니 막상 뭐부터 해야 할지… 영 감이 안 오네요. 왠지 또 한 해가 지나간다는 사실 때문에 조급한 마음이 들기도 해요. 해야 할 일이 뭐가 있었더라..? 그러게, 정말 뭐부터 해야 할까요?

한 가지 꼭 잊지 말아야 할 것이 있다면 가까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일이 아닐까 싶어요. 정신 없이 바쁘다는 이유로 표현하지 않고 지나쳐 보낸 2022년의 많은 날들이 생각나요. 크리스마스, 한 해의 끝, 새로운 해의 시작을 핑계로 묵혀 두었던 우리의 마음을 소중하게 꺼내서 전달해 보아요. 상대방의 행복한 얼굴을 상상하며 선물할 물건🧤을 사고, 내 마음을 써내려갈 특별한 엽서💌를 구매하면서 따뜻한 연말을 위한 채비를 해봅시다.

* 소중한 사람들을 떠올리며 각자 선물 쇼핑을 한 후, 선물에 대한 소개와 함께 연말 계획에 대해 이야기해 보는 시간을 가져요. 곧 다가올 행복할 기억은 자꾸 떠올리고 설레어 하고, 기대하는 과정에서 더 반짝반짝 빛날 거예요!✨

---

🏘 오늘의 코스
> ofr서울(편집샵) → 도보 6분 → 올라이트(편집샵) → 도보 6분 → 무용소(위스키바)

---

📍ofr서울
ofr서울은 그 자체로 저에게 하나의 커다란 선물 같습니다. 이렇게 갈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고, 제 마음을 풍족해지게 만드는 공간은 여기밖에 없어요. 제가 여길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스스로에든, 남들에게든 뻔하지 않은 선물을 선물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여러분들도 이번 기회에 좋아하는 사람들의 취향을 찬찬히 떠올려 보며, 연말 선물을 정성스레 준비해 보세요!

📍올라이트
연말의 완성은 선물, 선물의 완성은 편지입니다. 올라이트에는 사장님께서 하나하나 사진을 찍어 만드신 엽서가 벽면 하나에 빼곡히 진열되어 있어요. 선물을 받을 그 사람이 가진 특성을 가장 잘 담고 있는 사진을 골라 보아요. 지금은 비어 있을 그 편지지가 어떤 말들로 채워져서 전달될지 벌써부터 제 마음까지 따뜻해지네요.
* tip! 올라이트는 노트와 다이어리, 달력을 제작해서 판매하는 문구점입니다. 본인의 2023 계획을 위한 다이어리나, ofr서울에서 사지 못한 선물을 구매하셔도 좋아요!

📍무용소
얼마 전 무용소에서 위스키를 처음 제대로 먹어 보았어요. 먹자마자 몸이 확 따뜻해지는 게, 겨울과 정말 잘 어울리는 술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무용소에서 위스키 한잔을 하며, 오늘 하루 여정을 함께 해준 소모임 사람들과 설레는 연말 이야기를 나눠 봐요. 특별한 계획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한해가 무탈히 마무리되었다는 걸 기뻐한다는 것, 옆에 있어준 소중한 사람들을 진심으로 생각한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니까요!

---

✅ 상세 정보
* 너무 긴 웨이팅 혹은 예상치 못한 휴무에 대한 대비책으로, 스팟마다 각각 플랜 B를 생각해두고 있어요.
* 소모임장은 각 장소 별로 영업 시간, 평균 대기 시간, 가격, 추천 메뉴, Plan B 등의 상세 정보를 모임 3일 전에 문자로 받아볼 수 있어요.
* 5,000원은 노쇼 방지를 위한 참가비입니다.

---

🙂 추천해요!
이번 연말에는 꼭 마음이 담긴 정성스러운 선물을 아끼는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으신가요? 혼자 시간을 따로 내어서 선물을 준비하는 일은 당장 닥쳐오는 다른 일들에 자꾸만 뒤로 미뤄집니다. 같이 날 잡고! 놀러가는 겸, 선물도 같이 사요!
전 11월부터 연말 시즌에 설레어 하는 사람입니다. 저처럼 크리스마스나 연말을 떠올리며 설레고 싶은 분들 환영해요.🎄
요즘 핫하고 팬시한 편집샵이나 문구점을 가보는 경험을 해보아요. 어딜 찍어도 감성적인 사진 획득 가능!

😕 주의해 주세요!
요즘 부쩍 서촌이 인기가 많아지고 있어 사람이 꽤나 많을 수도 있어요. 저번 주에 제가 갔을 때는 엄청 붐비지는 않았는데, ‘실례합니다’를 말해야 하는 순간들이 꽤 있었어요. 이런 게 불편하신 분들은 피해 주세요!
언제, 어디서 만나나요?
12월 10일 토요일
05:00
ofr서울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2길 11-14
환불 규정
모임 시작일 기준
환불 여부
~ 7일 전
전액 환불
6 ~ 3일 전
80% 환불
2 ~ 1일 전
50% 환불
당일
환불 불가
• 신청자가 4명 미만일 경우 모임이 개설되지 않습니다. 모임이 개설되지 않을 경우 1일 전에 개별 안내드리며, 전액 환불됩니다.
• 신청 후 당일 취소 혹은 노쇼 시, 소모임 이용 제한 등 페널티가 있을 수 있으니 신중하게 신청 부탁드립니다.
모집 마감
앵콜 요청
0명
앵콜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