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부캐를 갖고 계시나요?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여기는 부캐 클럽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부캐를 갖고 계신가요? 본캐로 지친 나를 휴식으로 달래기 위한 부캐인가요, 아니면 본캐의 성장에 보탬이 되기 위한 부캐인가요? 무언가를 생산하는 부캐인가요, 아니면 새로운 모험을 위해 기꺼이 소비하는 부캐인가요?
무엇이든 좋습니다. 저희 부캐 클럽의 핵심 가치는 다양성이거든요. 돈 버는 부캐, 글 쓰는 부캐, 앱 만드는 부캐, 술 마시는 부캐… 어떤 분이든 환영합니다. 그저 ‘야옹이 집사’나 ‘우리 엄마 딸’로서의 부캐여도 좋아요. 단 한 가지, 저희 클럽에 가입 조건이 있다면 그것은 ‘인생을 즐기고 있는가’입니다. 새로운 모험이나 다양한 활동을 해보며 나 스스로를 성장시키기에 관심이 많은 분, 그저 어디 소속의 누구가 아닌 ‘한 단어로 설명되지 않는 나’를 만들고 있는 분을 격하게 환영합니다.
저희는 이제 총 4번에 걸쳐 부캐의 경험, 리더십과 팔로워십, 그리고 돈에 관해 이야기 나눌 거예요. 책도 읽고, 영화도 봅시다. 물론, 중간중간 번개 모임도 하고요! 제 지도 앱에 맛집이 900개 저장돼있거든요.
다른 사람들은 어떤 부캐를 갖고 있고 그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우리가 부캐를 통해 배우고 얻는 것은 무엇인지 경계와 차별 없이 이야기 나누고 싶다면, 어서 신청해주세요! 우리 모두를 한 걸음 더 성장시킬 모임이 될 거예요.
* 제시된 콘텐츠를 모두 보고 오시면 모임의 재미가 배가됩니다. 회차별 제시된 책 혹은 영화를 보고 모임에 오셔서, 함께 재밌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