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only
영화와 넷플릭스
잠깐만!! 나 오늘 연기 좀 하고 올게 - 스트레스 확 풀리는 깔깔 연기 교실
어린이대공원역
선빛홀
토요일
18:00 ~ 21:00
12명
참여 인원
최주연, 배우
팔로우
지금 모임장님을 팔로우하고
새로운 개설 소식을 받아보세요✨
앵콜 모임장
2회 이상 정기 모임을 진행한 모임장입니다.
노래하고 연기하는 것을 좋아하는 배우 최주연입니다. 나를 발산하고, 누군가에게 인정받는 일이 좋아 배우가 되었고 지금도 무대라는 곳이 설레입니다. 연기는 타인의 삶을 경험한다지만 오히려 연기를 하면 할수록 저에 대해 깊이 알아가는 거 같습니다. 연기모임을 통해서 내가 누군지 더 깊이있게 알아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연기는 아주 작은 자신감만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예술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담없이 약간의 자심감만 가지고 즐겁게 모임을 함께했으면 좋겠습니다.
함께하는 멤버들의 한 줄 소개
💁‍♀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은 ENFP 간호사
영화와 넷플릭스
💁‍♂ 많은 경험을 하고싶은 uxui디자이너
영화와 넷플릭스
💁‍♀ 친해지면 재밌고 따뜻한 INFJ
영화와 넷플릭스
💁‍♀ 낯은 가리지만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게 재밌는 ESFP
영화와 넷플릭스
모임에 참여하시면 모든 멤버들의 소개를 볼 수 있습니다.
영화와 넷플릭스
모임 마다 정해진 영화를 보고 와서 주제에 부합하는 즉흥극이나, 대본을 가지고 모임을 진행합니다. 경험을 바탕으로 한 즉흥극부터 실제 대본을 읽어보고 팀별로 연기 발표까지, 실제로 연기를 해보는 워크숍이 가득한 모임이에요! 처음에는 부끄러울 수 있지만, 1시간만 지나도 웃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될걸요? 조금 낯설더라도 함께 할 모임원들과도 함께 연기를 해야하기 때문에 활발하고 적극적으로 다가오시면 좋습니다. 4회차가 끝나고 나면 ‘나, 연기에 소질이 있나?’ 생각할지도 몰라요.

*영화 이야기 20% + 연기워크숍 40% + 연기시연 40%
서로주고받는
수다스러움
워크숍
모임소개
선빛홀
영화 속 캐릭터들을 보며 ‘나와 닮았다’라는 생각을 한 번쯤 해 본 적 있나요?. 아주 가끔이라도 내가 해도 저 배우보다는 잘하겠다는 생각이 든 분이 있다면 더욱 환영입니다. 연기는 사람이 하는 일이기 때문에 더 마음에 와닿는 것 같아요.

연기 모임은 단순히 다른 사람되는 것이 아닌 나 자신 그대로 연기를 해보며 캐릭터와 맞닿는 지점을 찾아가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내가 지금까지 살아 온 시간들을 되돌아보면 분명 여러 감정을 느껴 왔고 여러 사건을 겪었을 텐데요. 자신의 연대기를 뒤돌아보고 그 경험을 조심스럽게 꺼내어 소스로 활용하면서 연기모임이 진행된다고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연기는 ‘나로부터 시작’이기에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각자의 이야기를 통하여 즉흥극을 진행하고, 매주 두편의 한국영화를 선정하여 씬 일부를 직접 연기해 보면서 영화 속 캐릭터들의 인간상을 깊이 있게 들여다보려 합니다.

* 영화속에서 나와 가장 비슷한 캐릭터 찾아오기
* 다 함께 연극 관극하며 배우의 연기나 작품에 대하여 의견 나눠보기
모임 상세
선빛홀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 361 동양파라곤아파트 201동 상가건물입구 2층 203호
토요일 18:00 ~ 21:00 (3주 간격)
· 1회차 6월 1일(토)
· 2회차 6월 22일(토)
· 3회차 7월 13일(토)
· 4회차 8월 3일(토)
첫 모임 후 뒤풀이
1회차 모임이 끝난 뒤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며 보다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집니다.
최대 12
최소 참여 인원인 7명 보다 적을 경우, 추가 모객을 위해 1회차씩 연기(2회차 일정에 시작) 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보고 와서 이야기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알 수 있어요!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나카시마 테츠야 2006
<레드 로켓>
션 베이커 2021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데이비드 O. 러셀 2012
<박화영>
이환 2017
<박하사탕>
이창동 1999
<박쥐>
박찬욱 2009
<기생충>
봉준호 2019
<위플래쉬>
데이미언 셔젤 2014
각 회차별 모임의 주제에 맞는 컨텐츠를 보고 만납니다.
모임 참석 전, 모임장이 발제한 작은 사전 과제가 주어집니다.
모임 주제에 따라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등 다양한 플랫폼의 컨텐츠를 다룹니다.
1회차
나로부터 출발하는 연기 첫걸음! 나의 연대기를 통해 나를 알아봐요.
여러분은 나 자신에 대해서 얼마나 잘 알고 있나요? 요즘 MBTI가 대세이긴 해도 단순히 규격화해서 나를 이해하기란 어려운 일입니다. 혹은 다른사람은 나를 어떻게 보는 것 같나요? 그 지점이 정확하게 일치 하나요? 혹은 영화를 보다가 나와 비슷한 캐릭터를 만난적이 있나요?

연기는 삶을 대변하기 때문에 나와 인간에 대한 깊은 관심이 필요합니다. 나의 모습을 객관화 하기란 참 어렵지만 타인이 느끼는 나의 모습을 알아보고 그 점을 바탕으로 즉흥극도 진행해보려 합니다. 연기는 나로써의 출발이기 때문에 나 자신에 대해 깊이 탐구해보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나의 역사를 돌아보며 한층 더 심도있는 내 모습을 탐구해보고자 합니다.
* 보고 올 콘텐츠 : <박하사탕>(이창동, 2000),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나카시마 테츠야, 2007)
2회차
내가 사랑에 빠졌던 순간을 떠올리며!
사랑은 가장 논리적이지 않은 감정이지만 우리의 인생에서 놓치지 말아야할 감정이기도 합니다. 연기를 하며 사랑에 빠지는 화학작용을 인위적으로 경험해보며 상대방을 사랑하는 과정을 면밀히 살펴보려합니다. 우리는 사랑으로 인해 구원을 바라기도 합니다. 쓸쓸하고 외로운 삶에서의 구원 일 수도 있고 돌파구가 되주는 견인차가 바로 ‘사랑’일 수도 있죠.

2회차 때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나와 가장 깊은 관계를 맺었던 사람에 대해 떠올려보고 그 경험을 바탕으로 즉흥극을 진행하며 감정을 끌어올리는 연기를 도전해 볼 생각입니다.
* 보고 올 콘텐츠 : <박쥐>(박찬욱, 2009) , <레드 로켓>(션 베이커,2022)
* 모임 전 or 후에 간단한 벙개를 하려고 해요! 추후 멤버들과 함께 조율 할 예정입니다:)

3회차
신체를 활용하여 감정을 끌어올려보기
연기는 영어로 ACTING 입니다. 직역하면 “행동하다” 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가끔 연기를 대사와 감정으로만 하는 것으로 생각하진 않았는지 돌아보며 우리 몸의 구석구석을 이용해 보려고 합니다. 웃으면 행복해진다! 라는 말 처럼 신체를 변화시키면 내 감정이 어떻게 변화하는지도 포착해보고, 신체예술의 정점인 “춤”을 통해서도 우리가 연기와 맞닿아 있는 지점을 활용해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의 몸은 목소리가 다 다르듯 고유의 특성이 있고 나만의 것이기도 합니다. 핸드폰을 하거나, 운동을 할때도 우리의 미세한 근육들이 필요하듯 3회차때는 나의 신체를 최대한 활용한 연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 보고 올 콘텐츠 : <실버라이닝 플레이북>(데이비드 Q 러셀, 2013), <기생충>(봉준호, 2019)
4회차
위태로움 속에 성장하는 우리들
키는 다 컸어도 어른이 되기란 참 어려운 것 같습니다. 노인이 되고, 나이가 들면 저절로 생각도 깊어질 것 같지만 세상을 살다보면 꼭 그런것만은 아니죠. 여러분은 어떤 점을 더 발전시키고 성장하고 싶나요? 자기개발을 언제쯤 멈출 수 있을까요?

내가 살아가면서 위태롭고 불안하게 느껴졌던 시기와 감정들을 더 깊이 파고들고 그 이후로 무엇이 뒤바뀌었는지도 이야기 나눠보려 합니다. 어린시절의 사춘기도 좋고, 혹은 서른이 넘어가는 기점이라던가 이직을 했다거나 하는 기점이 되어도 좋구요! 더불어 내가 연기하는 캐릭터가 도달하고자 하는 초목표를 성장과 연결시켜 알아보고자 합니다.
* 보고 올 콘텐츠 : <박화영>(이환, 2018)), <위플래쉬>(데미언 셰젤, 2015)
이번 모임의 참여자
이 모임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주제 학습/워크숍" 을 가장 기대하고 있어요.
남성
여성
20대
30대
최주연님이 받은 정기 모임 후기
NEW
|
0개의 후기
최근 후기순
|
도움순
후기 더 보기
신청 후에는 이렇게 진행돼요.
신청일
자기 소개
모임 전
콘텐츠 감상
모임 전
사전 질문 답변
모임일
대화 및 워크숍
  1. 참여 신청 후 웰컴 문자를 받고 한 줄 자기 소개와 모임에 기대하는 점을 제출합니다.
  2. 모임 일주일 전, 모임 준비를 위한 사전 질문과 과제를 전달드립니다.
  3. 모임 시작 전, 각 회차에 맞는 컨텐츠를 보고 사전 질문에 답변을 남깁니다.
  4. 모임 당일, 3시간 동안 멤버들과 만나 준비된 대화와 워크숍을 함께 합니다.
* 구체적인 진행 방식은 모임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정기모임은 수업이나 강의가 아닙니다. 멤버들의 생각과 참여로 만들어나가는 커뮤니티입니다.
넷플연가 멤버만의 혜택
1
이벤트 및 소모임 우선신청·무료·할인
매주 수요일 열리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멤버 Only 소모임에 참여할 수 있어요!
2
다른 모임 놀러가기 1회권
멤버십 90일 동안 다른 모임에도 한 번 놀러갈 수 있어요.
· 모임별 놀러가기 선착순 마감
3
넷플연가 전용 공간 ‘사생활’ 이용권
멤버들만을 위한 공간 대여는 언제나 무료!
혹시 고민되는 점이 있으신가요?
Q. 모임이 저랑 맞지 않으면 어떡하죠?
Q. 참여하고 싶은데 불가한 일정이 있어서 신청이 망설여져요.
Q. 모집 미달로 모임이 취소될 수도 있나요?
환불 규정
첫 모임 시작일 기준
환불 여부
신청 후 6시간 이내
최우선 전액 환불
~ 14일 전
전액 환불
13일 ~ 7일 전
80% 환불
6일 ~ 5일 전
50% 환불
4일 전 ~ 시작 후
환불 불가
3개월
225,000
3개월 무이자 · 월 75,000원
지금 신청
11
2자리 남음
당신의 영화같은 사생활, 넷플연가
주식회사 세븐픽쳐스 | 대표자 전희재 | 사업자등록번호 342-81-00499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22, 16층 16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