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only
사랑과 연애
미식남녀 - 구석 구석 서울의 맛을 찾으러 다니는 사람들
사당
사당 사생활
금요일
19:30 ~ 22:30
12명
참여 인원
최훈영, 신한금융그룹 HRD
팔로우
지금 모임장님을 팔로우하고
새로운 개설 소식을 받아보세요✨
퇴근 후 다양한 커뮤니티 콘텐츠를 기획하는 걸 즐겨했어요. 파티 콘텐츠 100회 이상 주최하며 나름 소셜 네트워킹을 마스터했다고 생각해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만나며 세상에는 좋은 사람이 정말 많다는 것을 느꼈어요. 그리고 그런 좋은사람들끼리의 케미를 연결해주고 좋은 관계가 이어질 때, 보람이 되더군요! 어쩌면 저의 능력일수도요. 이 모임에서는 맛있는 한끼를 좋은사람들과 함께하는 최고의 3시간을 선물하고 싶어요. 소중한 시간 안에 보이지 않은 인연까지 이어지는 건 보너스 랍니다.
함께하는 멤버들의 한 줄 소개
💁‍♂ 발전을 추구하는 사람
사랑과 연애
💁‍♂ 삶에서 재미를 잃어버리지 않고 스스로 더 만족스러운 내가 되려는 사람
사랑과 연애
💁‍♀ 미식을 사랑하고 다양한 주제로 대화 나누는 것 좋아하는 여행가 :)
사랑과 연애
💁‍♂ 다양한 주제의 대화를 즐기며 늘 새로움에 도전하는 IT/디지털컨설팅 ENFJ 형아!
사랑과 연애
모임에 참여하시면 모든 멤버들의 소개를 볼 수 있습니다.
사랑과 연애
음식을 사랑하는 미식남녀들의 살롱, 미식남녀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관계의 궁합을 따질 때, 다른 것보다 ‘맛있는 음식을 찾아다니는 취향’부터 따지는 당신! 우린 삼시세끼 매일 음식을 먹으며 살아가는데요, 이 시간을 어떻게 다루고 생각하는지가 각자의 가치관과 라이프스타일을 드러낸다고 할 수 있어요! 제철 맛집을 함께 찾아가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은 물론, 둘도 없는 영혼의 맛집 메이트를 만들고 싶으시다면 이 모임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 영화이야기 20% + 모임장 주제 토크 진행 40% + 멤버 일상 에피소드 40%
파티마스터모임장
맛집메이트
연애토크
모임소개
사당 사생활
“음식에 대한 사랑처럼 진실된 사랑은 없다”

극작가 ‘조지 버나드 쇼’의 명언 중 가장 마음에 와닿는 명언입니다. 지친 하루, 맛 없는 음식으로 배를 채웠을 때만큼 허무할 때가 있을까요? 준비 되지 않은 음식을 먹을 때 내 삶에 대한 진정성이 사라진 느낌을 받는 음아일체(음식과 나는 하나)형 미식남녀들이 모여 맛집 투어를 가미한 ‘연애 토크'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서로의 궁합을 따질 때, 다른 것보다 ‘맛있는 음식을 찾아다니는 취향’을 따지는 당신! 첫 모임에선 당신의 인생 맛집을 소개하면서 나를 소개해주세요. 우리는 평소 알지못했던 소중한 단 하나의 인생 맛집을 수집하며 같이 가 볼 곳을 정할 거에요. 우리는 삼시세끼 매일 음식을 먹으며 살아가는데요, 이 시간을 어떻게 다루고 생각하는지가 각자의 가치관과 라이프스타일을 드러낸다고 할 수 있어요!

미식과 맛집에 진심인 우리들에게 또 이런 질문을 던지고 싶어요.

* 내가 단 한 명을 데리고 간다면 어떤 음식(식당)을 먹을까?
* 나는 친구 5명과 식사를 한다면 어떤 음식(식당)을 갈까?
* 주로 내가 가는 맛집은 과연 어느 동네에 가장 많이 있을까?
* 어떤 순간에는, 누구와 함께, 무슨 음식을 먹는 것이 가장 맛있을까?
* 영화 혹은 콘텐츠를 보던 중 가장 맛있어 보였던 음식은 무엇이며, 콘텐츠의 이름은 무엇일까?

같이 먹으면 더 즐겁고, 같이 가면 더 많이 먹을 수 있단 사실, 아시죠? 그리고 우린 진정성을 가지고 맛집 탐방에 나서 볼 예정입니다.

*남녀를 만나는 소개팅, 미팅의 개념이 아니에요. 4회차 모임이고 오래갈 수 있는 맛집 친구를 찾는다는 생각으로 참여할 유쾌한 파티원들을 찾고 있어요.

<우리 모임은>
- 우리는 맛탐방 1회, 번개 1회로 직접 맛집에 갑니다.
- 번개 모임 활성화를 통해 모임원들 간 서로 가까워 질 수 있도록 노력하려 합니다.
- 조금 더 친해지기 위해, 스무고개 형식(아는형님 퀴즈st)으로 취미를 맞춰보고 나영석 게임을 해요.
- 나영석 게임으로 지는 팀은 뒤풀이 비용 1만원을 더 내고, 1위에게는 [잠시만요] 10분 대화 제안권을 드려요(10분 산책)
- 우리의 특권! 정기 모임 중 언제든지 맛집추천을 모임장에게 요청하시면 적극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모임 상세
사당 사생활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로30길 91, 3층
금요일 19:30 ~ 22:30 (3주 간격)
· 1회차 4월 5일(금)
· 2회차 4월 26일(금)
· 3회차 5월 17일(금)
· 4회차 6월 7일(금)
· 5회차 6월 28일(금)
첫 모임 후 뒤풀이
1회차 모임이 끝난 뒤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며 보다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집니다.
최대 12
최소 참여 인원인 7명 보다 적을 경우, 추가 모객을 위해 1회차씩 연기(2회차 일정에 시작) 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보고 와서 이야기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알 수 있어요!
<길 위의 셰프들: 아시아>
데이빗 겔브, 브라이언 맥긴 2019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라이언 머피 2010
각 회차별 모임의 주제에 맞는 컨텐츠를 보고 만납니다.
모임 참석 전, 모임장이 발제한 작은 사전 과제가 주어집니다.
모임 주제에 따라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등 다양한 플랫폼의 컨텐츠를 다룹니다.
1회차
도시 여행의 묘미 - 음식과 사람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그 여행을 함께하는 사람과 그 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음식은 강렬한 추억으로 남기도 하죠. 첫 날은 우리의 첫 소개를 하는 자리로- 기억에 남는 여행과 여행지에서 만났던 사람들, 같이 간 사람들 그리고 음식의 추억을 꺼내봐요. 그리고 2회차는 함께 맛집을 갈 예정이니, 서울 속 인생 맛집, 또간집을 공유하고 투표로 정하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 보고 올 콘텐츠 : 영화 <길 위의 셰프들>
* 함께 나눌 이야기 : 기억 남는 여행 에피소드와 그 안에 담긴 음식과 사람의 추억을 이야기해요.
* 함께 할 활동 : 2회차에 번개로 우리들의 인생 맛집을 직접 갈 예정이니, 인생 맛집, 또간집을 소개해봐요.
2회차
(번개) 구석 구석 서울의 맛 #1 - 우리가 선정한 인생 맛집
과연 우리가 선정한 맛집은 어디일까요? 오늘은 함께 선정한 맛집에서 만나는 날이에요. 혼자라면 먹을 수 없었던 다양한 요리를 마구마구 시켜 같이 먹을 수 있는 이 즐거움! 우리 놓치지 말고 메뉴판에 있는 음식들을 잘 시켜보면 좋겠어요. 오늘은 함께 먹고 마시며 나만의 맛집 기준 리스트를 이야기해봐요. 맛집이라고 부를 수 있는 기준을 공간 분위기, 특별한 맛, 공간 위치, 위생 등등 궁금해요. 각자의 별지도를 공유도 해보면 좋겠어요:) 그리고 배부르게 배를 채웠다면 우리 다같이 골목 골목 산책하고 집으로 돌아가요!
* 보고 올 콘텐츠 : *멤버들과 함께 결정
* 함께 나눌 이야기 : 나만의 맛집 기준 리스트가 있다면?
* 함께 할 활동 : 골목 산책
* 답사비는 1/n로 계산합니다.
3회차
바쁜 일상 속 휴식 : eat, pray, love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의 주인공은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아 여행을 떠납니다. 용기를 내는 주인공의 모습처럼 여러분에게도 그러한 곳이 있으신가요? 편안한 사람들과 가고 싶은 곳, 츄리닝에 편한 옷차림으로도 가도 마음이 편한 그런 노포나 음식점 혹은 노상스팟이 있으신가요? 그리고 미식남녀 모임이니만큼, 제철 삭자재, 음식에 대한 이야기도 궁금해요. 지금 당장 먹어야하는 것들을 나열하고 4회차에 함께 갈 음식점을 정해봐요! 끝으로, 오늘은 나만의 휴식법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누며 바쁜 일상에서도 쉼표를 잘 만드는 방법을 이야기하고 마무리 할게요.
* 보고 올 콘텐츠 :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 함께 나눌 이야기 : 나만의 휴식법,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기기 좋은 노포, 음식점들이 있다면, 지금 먹어야하는 제철재료/음식이 있다면
* 맛집 탐방 장소 정하기 : 오늘 나누었던 곳들 중 1곳을 4회차에 같이 가요. *일정과 장소 정하기*
4회차
(맛집탐방) 구석 구석 서울의 맛 #2 - 제철음식 편
오늘은 지금 딱! 이 날씨, 이 계절에만 즐길 수 있는 제철음식을 먹으러 가는 날이에요. 과연 우린 어디를 향하고 있을까요? 오늘은 함께 음식을 먹으며 제철음식/재료의 호불호를 이야기해봐요. 내가 좋아하는 맛과 향에 대한 이야기, 왜 호고 불호인지 그 안에 담긴 이야기가 궁금해요.
* 보고 올 콘텐츠 : 내가 좋아하는 음식 유튜버 or 유튜브 콘텐츠 1-2개 공유하기
* 함께 나눌 이야기 : 제철음식/재료 호불호?
* 함께 할 활동 : 멤버들과 3회차에 논의한 ‘제철음식' 음식점을 갈 예정입니다.
* 답사비는 1/n로 계산합니다.
5회차
우리들의 일상, 소소한 행복 (feat. 포틀럭 파티)
마지막 모임에는 우리들만의 작은 포틀럭 파티를 열어보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다같이 번개, 맛집탐방을 다니며 찍었던 사진을 공유도 하고, 모임 사이사이마다 각자 먹었던 음식들을 공유해도 좋겠어요. 그리고 오늘은 마지막 날이니, 간단한 음식과 술을 가져와서 함께 즐겨요. 각자 좋아하는 소울 음식, 우리 동네 1타 포장맛집을 소개하는 것도 재밌겠어요. 음식을 먹으며, 소소한 행복과 일상을 잘 보는 방법 등등 사는 이야기를 나누며 앞으로도 든든하게 ‘잘’ 먹는 걸 소홀히 하지 말자구요- 그리고 맛있는 음식이 떠오를 때, 멤버들과 종종 안부를 묻는 사이가 되면 좋겠어요.
* 함께 나눌 이야기 : 내 사진첩의 음식/음식점 사진들, 일상에 대한 고민들
* 각자 좋아하는 술과 음식을 챙겨주세요! (1.5인분)
* 보고 올 콘텐츠는 멤버들과 같이 결정*
이번 모임의 참여자
이 모임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관계/친목" 을 가장 기대하고 있어요.
남성
여성
30대
기타
최훈영님이 받은 정기 모임 후기
NEW
|
0개의 후기
최근 후기순
|
도움순
후기 더 보기
신청 후에는 이렇게 진행돼요.
신청일
자기 소개
모임 전
콘텐츠 감상
모임 전
사전 질문 답변
모임일
대화 및 워크숍
  1. 참여 신청 후 웰컴 문자를 받고 한 줄 자기 소개와 모임에 기대하는 점을 제출합니다.
  2. 모임 일주일 전, 모임 준비를 위한 사전 질문과 과제를 전달드립니다.
  3. 모임 시작 전, 각 회차에 맞는 컨텐츠를 보고 사전 질문에 답변을 남깁니다.
  4. 모임 당일, 3시간 동안 멤버들과 만나 준비된 대화와 워크숍을 함께 합니다.
* 구체적인 진행 방식은 모임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정기모임은 수업이나 강의가 아닙니다. 멤버들의 생각과 참여로 만들어나가는 커뮤니티입니다.
넷플연가 멤버만의 혜택
1
이벤트 및 소모임 우선신청·무료·할인
매주 수요일 열리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멤버 Only 소모임에 참여할 수 있어요!
2
다른 모임 놀러가기 1회권
멤버십 90일 동안 다른 모임에도 한 번 놀러갈 수 있어요.
· 모임별 놀러가기 선착순 마감
3
넷플연가 전용 공간 ‘사생활’ 이용권
멤버들만을 위한 공간 대여는 언제나 무료!
혹시 고민되는 점이 있으신가요?
Q. 모임이 저랑 맞지 않으면 어떡하죠?
Q. 참여하고 싶은데 불가한 일정이 있어서 신청이 망설여져요.
Q. 모집 미달로 모임이 취소될 수도 있나요?
환불 규정
첫 모임 시작일 기준
환불 여부
신청 후 6시간 이내
최우선 전액 환불
~ 14일 전
전액 환불
13일 ~ 7일 전
80% 환불
6일 ~ 5일 전
50% 환불
4일 전 ~ 시작 후
환불 불가
모집 마감
팔로워 수
6명
모임장 팔로우
64
새로운 개설 소식을 받아보세요!
당신의 영화같은 사생활, 넷플연가
주식회사 세븐픽쳐스 | 대표자 전희재 | 사업자등록번호 342-81-00499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22, 16층 16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