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only
음악과 OST
음악이 흐르는 술집 : LP 바부터 재즈클럽까지 (2030편)
홍대
홍대 사생활
금요일
19:30 ~ 22:30
12명
참여 인원
신채훈, 뮤직 프로듀서
팔로우
지금 모임장님을 팔로우하고
새로운 개설 소식을 받아보세요✨
앵콜 모임장
2회 이상 정기 모임을 진행한 모임장입니다.
안녕하세요, 뮤직프로듀서, 라이브 세션으로 활동하고 있는 신채훈 입니다. 저의 장점은 무엇보다 음악에 대한 열정! 잠들기 직전까지 한 시도 빼놓지 않고 음악을 듣는답니다. 클래식부터 이디엠까지 장르 불문 저의 취향은 어떤 음악을 가져와도 즐길 준비가 되어있어요. 저는 직업적 특성에 맞게 새로운 것을 공상하는 걸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런 반짝이는 아이디어들이 많이 도사리고 있는 새로운 사람들, 새로운 음악과의 만남은 언제나 설레는 일이죠! 제 뮤즈가 되어 주시겠어요? 저도 여러분의 뮤즈가 되어 드릴게요!
함께하는 멤버들의 한 줄 소개
💁‍♀ 음악에 딥다이브 하고 싶은 취향개발자
음악과 OST
💁‍♀ 음악을 사랑하는 INFP 작가
음악과 OST
💁‍♀ 소소한 즐거움을 찾아가는 중
음악과 OST
💁‍♂ 음악좋아하는 푸바오
음악과 OST
모임에 참여하시면 모든 멤버들의 소개를 볼 수 있습니다.
음악과 OST
새로운 음악을 찾아 듣는 것을 좋아하고, 내가 알고 있는 음악을 다른 사람들과 자유롭게 나누고 싶은 분들에게 제격인 모임입니다. 음악을 좋아하고, 서울의 다양한 공간들을 다니며 기록하시는 분들에게 잘 맞을 것 같아요. 함께 음악 공간을 방문하는 것 외에도 가보고 싶었던 음악 공간들을 멤버들과 번개로 가도 좋아요! 적극적으로 번개에 참여하고 이끄는 사람들이 많으면 즐거울 거에요. (그렇게 하실거죠?)

* 영화 이야기 35% + 음악 이야기 35% + 주제 토크/음악 공간 방문 30%
자유대화
친목중심
활기찬
모임소개
홍대 사생활
음악, 주로 어디서 들으시나요? 좋은 사람과 함께 멋진 음악 들리는 순간, 바로 그곳이 콘서트장이 되고, 영화 속 한 장면이 됩니다. 이 모임은 와인 한 잔을 마시더라도 어떤 음악이 흐르는 곳인지 한 번 더 따져보는 사람들을 위한 모임입니다. 공간에서 흐르는 음악은 여러분에게 어떤 의미인가요? 조금 더 빵빵한 사운드로, 조금 더 생동감 있는 공간에서 온전히 음악을 즐기고 싶어서 따로 가는 공간이 있나요?

음악에 좀 진심인 사람들 모두 모여주세요. ‘어? 노래 좀 트는데?’ 주인장의 선곡이 예사롭지 않은 곳, 나라가 허락한 유일한 마약, ‘뮤직'을 만끽할 수 있는 비밀스런 음악 장소를 나눠봅시다. 7080, 힙합, 재즈, 테크노 등 장르 관계없이 ‘음악 좀 괜찮게 튼다, 사운드가 좋다, 음악과 공간의 분위기가 잘 어울린다.’ 하는 곳들을 함께 나누고 음악에 대한 수다를 입 아프게 떨어보아요.

모임에서는 자유롭게 좋아하는 술을 가져와서 함께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우리의 분위기에 맞는 술도 한 잔씩 곁들이면서 편안하게 카페나 바에 온 것처럼 분위기를 내봅시다.

모임 동안 좋은 음악이 흐르는 공간을 찾아볼 거예요. 우리만의 음악 맛집 지도를 만들고 1회정도 다같이 음악 공간에 방문할 예정이에요. 음악이 좋기로 유명한 곳들을 방문해 실제로 어땠는지, 어떤 점이 좋았는지 같이 이야기를 나누어요.

*음료/술과 간단한 음식을 가져오셔서 함께 즐기셔도 좋아요.
*당연하게 우리의 플레이리스트와 음악 지도를 만들고 공유합니다.
모임 상세
홍대 사생활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155 오삼빌딩 4층
금요일 19:30 ~ 22:30 (3주 간격)
· 1회차 5월 3일(금)
· 2회차 5월 24일(금)
· 3회차 6월 14일(금)
· 4회차 7월 5일(금)
첫 모임 후 뒤풀이
1회차 모임이 끝난 뒤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며 보다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집니다.
최대 12
최소 참여 인원인 7명 보다 적을 경우, 추가 모객을 위해 1회차씩 연기(2회차 일정에 시작) 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보고 와서 이야기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알 수 있어요!
<블루 자이언트>
타치카와 유즈루 2023
<Ella Fitzgerald & Louis Armstrong - Essential Jazz Legends (Full Album / Album complet)>
Seniors Jazz 2017
<Calvin Harris - Slide (Official Audio) ft. Frank Ocean, Migos>
CalvinHarrisVEVO 2017
<FKJ - V I N C E N T>
LEMONUS 2022
<스타 이즈 본>
브래들리 쿠퍼 2018
<위대한 쇼맨>
마이클 그레이시 2017
각 회차별 모임의 주제에 맞는 컨텐츠를 보고 만납니다.
모임 참석 전, 모임장이 발제한 작은 사전 과제가 주어집니다.
모임 주제에 따라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등 다양한 플랫폼의 컨텐츠를 다룹니다.
1회차
내 인생곡으로 첫사랑 소환하기!
음악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는 그 음악을 좋아하던 그때 그 시절이 새록새록 떠오른다는 점인 것 같아요! 영화보다 OST가 먼저 떠오를 때가 있는 것처럼 기억에 꽂혔던 곡들이 있으신가요? 실제로 음악을 들을 때 뇌에서는 기억을 담당하는 해마가 활성화되어, 시간이 지나 다시 듣게 되더라도 그날의 온도, 습도가 생생하게 기억날 수 있대요. 첫 시간에는 우리가 음악에 빠지게 된 계기나, 내 추억이 담긴 음악, 내 인생곡에 관해서 얘기할 거예요. 또한 나만 알고 싶은 아티스트, 숨은 띵곡 찾기도 함께 해 보아요! 그리고 나만의 첫사랑 같은 그 음악도요.

*보고 올 콘텐츠 : <블루 자이언트>(타치카와 유즈루, 2023), 유튜브 <Ella fitzgerald / Louis armstr - 12inch analog>
*함께할 활동: 요즘 가장 좋은 나만의 ‘필살기곡’ 소개하고 함께 듣기
*멤버들과 함께 2회 차에 함께 방문할 재즈 음악 공간을 선정해요!
2회차
(현장답사) 음악 공간 방문 : 여러분의 뮤즈가 되는 장소, 함께 가요!
음악 작업을 할 때면 아이디어를 통해 빠른 스케치를- 그리고 음과 음의 소리를 미세하게 들으며 디테일을 잡고 파트를 구분하며 음악을 만듭니다. 답답하고 사방이 막힌 집이나 작업실에서는 새로운 생각이 잘 안 날 때가 많아서, 스케치 작업은 카페나 야외를 많이 이용하곤 해요, 새로운 음악을 들으며 기분을 환기하는 것도 중요한 작업 과정 중 하나랍니다! 여러분들에게 새로운 활력과 아이디어를 불어넣어 주는 공간은 어디인가요? 오늘은 우리가 함께 선정한 음악 공간에서 같이 음악을 즐겨봐요!
*참가비는 1/n로 계산합니다!
*재즈클럽 추천 리스트 : 성수 ‘포지티브 제로 라운지’, 성수 ‘심야의 숲’, 연남 ‘연남5701’, 홍대 ‘클럽에반스', 합정 ‘재즈다', 합정 ‘옥탑방 부엉이', 서초 ‘디바 야누스', 청담 ‘겟올라잇', 구로 ‘아지타', 이태원 ‘아이언 페어리즈'
3회차
내 음악취향으로 알아보는 장르 MBTI!
내가 좋아하는 그 음악, 왜 좋은지 생각해 보셨나요? 누구나 중점적으로 듣는 부분이 다르기에, 다양한 매력 포인트를 지닌 음악 장르를 파고들어 보는 것도 재미있을 거예요! 심금을 울리는 가사부터,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리듬까지! 우리가 어떤 부분을 좋아하고 귀 기울여 듣는지 심층적으로 파헤쳐 보고, MBTI처럼 내 성격과 연관 지어 음악적 성향 분석도 해 보면 좋겠어요. 노래 한 곡을 함께 듣고 가장 내가 어느 포인트를 귀기울여 들었는지 함께 얘기해요.
*보고 올 콘텐츠: <스타이즈 본>(브래들리 쿠퍼, 2018) ,유튜브 <Fkj - vincent Ep>
*LP 바 추천 리스트: 이태원 ‘서울 바이닐’, 을지로 ‘평균율’, 을지로 ‘디엣지', 을지로 ‘선셋레코드', 이태원 ‘바이닐 앤 플라스틱’, 광화문 ‘지음', 강남 ‘피터폴앤드메리', 강남 ‘LP 바 제플린', 신촌 ‘우드스탁', 홍대 ‘곱창전골’, 연희 ‘연희38애비뉴'
4회차
우리들의 음악 파티 (feat. 포틀럭 파티)
마지막 모임 공간에서는 우리들만의 작은 뮤직 BAR를 열어보려고 합니다. 오늘을 위한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멤버들에게 소개하고 간단한 음식과 술을 가져와서 함께 즐겨요. 다른 사람을 초대할 수 없지만, 우리만의 분위기를 담은 공간으로 만들어서 음악을 즐겨보아요. 이제껏 이야기했던 다양한 음악 중 각각 특별한 곡들을 선별해 플레이리스트를 준비하고, 모두에게 음악을 대접해 봅시다.
*보고 올 콘텐츠 : <위대한 쇼맨>(마이클 그레이시/ 2017), 유튜브 <calvin harris - funk wav bounces vol 1> (멤버들과 협의 후 변경도 가능)
*함께 할 활동 : 멤버들의 음악 플레이리스트 소개 및 감상
*각자 좋아하는 술과 음식을 챙겨주세요!
이번 모임의 참여자
남성
여성
20대
30대
신채훈님이 받은 정기 모임 후기
NEW
|
0개의 후기
최근 후기순
|
도움순
후기 더 보기
신청 후에는 이렇게 진행돼요.
신청일
자기 소개
모임 전
콘텐츠 감상
모임 전
사전 질문 답변
모임일
대화 및 워크숍
  1. 참여 신청 후 웰컴 문자를 받고 한 줄 자기 소개와 모임에 기대하는 점을 제출합니다.
  2. 모임 일주일 전, 모임 준비를 위한 사전 질문과 과제를 전달드립니다.
  3. 모임 시작 전, 각 회차에 맞는 컨텐츠를 보고 사전 질문에 답변을 남깁니다.
  4. 모임 당일, 3시간 동안 멤버들과 만나 준비된 대화와 워크숍을 함께 합니다.
* 구체적인 진행 방식은 모임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정기모임은 수업이나 강의가 아닙니다. 멤버들의 생각과 참여로 만들어나가는 커뮤니티입니다.
넷플연가 멤버만의 혜택
1
이벤트 및 소모임 우선신청·무료·할인
매주 수요일 열리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멤버 Only 소모임에 참여할 수 있어요!
2
다른 모임 놀러가기 1회권
멤버십 90일 동안 다른 모임에도 한 번 놀러갈 수 있어요.
· 모임별 놀러가기 선착순 마감
3
넷플연가 전용 공간 ‘사생활’ 이용권
멤버들만을 위한 공간 대여는 언제나 무료!
혹시 고민되는 점이 있으신가요?
Q. 모임이 저랑 맞지 않으면 어떡하죠?
Q. 참여하고 싶은데 불가한 일정이 있어서 신청이 망설여져요.
Q. 모집 미달로 모임이 취소될 수도 있나요?
환불 규정
첫 모임 시작일 기준
환불 여부
신청 후 6시간 이내
최우선 전액 환불
~ 14일 전
전액 환불
13일 ~ 7일 전
80% 환불
6일 ~ 5일 전
50% 환불
4일 전 ~ 시작 후
환불 불가
모집 마감
참여 대기자
3명
빈자리 알림 신청
28
당신의 영화같은 사생활, 넷플연가
주식회사 세븐픽쳐스 | 대표자 전희재 | 사업자등록번호 342-81-00499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22, 16층 1601호